FastBoot스킨 사이드바에 최근 포스팅 갯수 조절하기

FastBoot스킨을 티스토리에 적용을 하고나서 사이드바에 모듈을 여러개 적용을 했습니다. 그중에 최근 포스팅 모듈은 기본이 15개가 보여지게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긴 길이 때문에 갯수를 조절해서 짧게 수정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이드바에 최근 포스팅 모듈을 기본 15개의 포스팅이 아닌 10개의 포스팅만 보여지도록 수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5개의 포스팅이 보여지는 최근 포스팅의 길이

아무래도 포스팅이 15개가 보여지고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길이가 길어요.

모니터의 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의 길이 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한테 최근 포스팅이 몇개 더 보여지는것이 관심이 생겨서 다른 포스팅을 볼 확률이 조금은 올라갈 수 있겠지만 모듈의 길이가 길어져서 최슨 포스팅 모듈 아래쪽에 보여지고 있는 모듈을 보지 못하고 블로그를 나갈 확률도 생기게 됩니다.




최근 포스팅 모듈 갯수 조절하기

티스토리 관리로 이동을 합니다.

꾸미기 항목에 화면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화면 설정에 사이드바쪽을 보시면 최근 글이 15개로 설정이 되어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걸 10개로 변경하겠습니다. 10개로 변경하고나서 저장을 눌러주세요. 저장이 되었으면 변경된 사이드바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블로그로를 클릭해서 블로그 메인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최근 포스팅 모듈에 포스팅 갯수가 10개로 줄어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 갯수를 다르게 설정을 해보시고 괜찮은 포스팅 갯수로 선택을 하셔서 적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