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에 입력한 하나은행 & 외한은행을 KEB하나은행으로 변경하자

애드센스에 입력해놓은 하나은행 영문이름과 SWIFT코드가 KEB하나은행으로 변하고나서 변경이 되었다는걸 생각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외한은행으로 입력해 놓으신 분들도 아마 저와 같이 영문이름과 SWIFT코드가 바뀌었다고는 생각지 못하신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새롭게 바뀐 영문이름과 SWIFT코드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력되어있는 계좌 확인하기

애드센스 왼쪽 사이드바에서 설정을 클릭하면 아래에 지급항목이 생겨납니다. 지급을 클릭해주세요.

지급 받는 방법에서 결제 수단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계좌에 수정을 클릭해주세요.

입력이 되어있는 은행 이름과 중개 SWIFT 은행 식별 코드를 보니 KEB하나은행으로 바뀌기 전인 하나은행 영어이름과 SWIFT 코드가 입력이 되어 있습니다. 




은행 이름과 SWIFT코드를 KEB하나은행으로 변경하기

은행 이름을 KEB Hana Bank로 변경을 해주고 SWIFT코드를 KOEXKRSE로 변경을 해주었습니다. 기존 외한은행으로 입력을 하신 분들은 은행 이름만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KEB하나은행으로 은행 이름이 바뀌었지만 SWIFT코드는 기존 외한은행 코드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수정이 완료되었다면 업데이트를 클릭해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변경이 되고나면 Gmail로 변경이 되었다고 메일이 옵니다.



저는 이번에 은행 이름과 SWIFT코드를 수정 하면서 예금주의 이름이 하나은행 카드에 입력된 이름과 다르게 입력이 되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은행에는 JUN으로 되어있고 애드센스에는 Joon으로 입력이 되어 있었네요. 이름이 틀리게 입력이 되어 있었는데 저번에는 어떻게 계좌로 입금을 받았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