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해외 로그인 차단 기능 사용하기

티스토리에서 제공하고 있는 보안 설정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등록된 기기에서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하는 설정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을 해주세요.

[Web/티스토리] - 티스토리 등록된 기기에서만 로그인 기능 사용하기 첫번째 보안 설정으로도 해킹의 위험은 예방이 가능하지만 만약 이메일도 해킹을 당했다면 등록된 기기 설정만으로는 해킹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번째 보안 설정인 해외 로그인 차단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로그인 차단 기능은 해외에 거주중인 분들은 설정을 하시면 안되는 설정입니다. 해외 거주자 분들은 그냥 알고만 계시는게 좋습니다.



해외 로그인 차단 설정하기

티스토리 관리로 이동해주세요.

왼쪽 상단에 티스토리를 클릭해서 티스토리 메인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세요.

상단에 본인 아이디를 클릭해서 회원정보 수정하는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로그인 보안 항목에 보시면 해외 로그인 차단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에 사용을 클릭하셔서 해외 로그인을 차단해주세요.



해외 로그인 차단을 설정을 하고나서

해외 로그인 차단을 설정하는곳 아래에 로그인 기록을 확인하는곳이 있는데요.

붉은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차단 기록으로 선택하시면 해외에서 로그인 했을경우 차단 기록에 남게 됩니다. 차단 기록을 확인했을때 기록이 남아 있다면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