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7월 20일 업데이트

정말 영웅총전은 대단하네요. 1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류만 수정하는 업데이트가 아닌 큼직큼직한 내용을 가지고 업데이트를 매주 진행한다니.. 정말 쉬지 않고 일만하는가 보네요. 한국에서 플레이할때 렉좀 안걸리게 해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이번 20일에는 어떤 업데이트가 있었는지 큼직큼직한 내용들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번역기와 네이버 번역기로 번역해서 알려드리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이 아닐 수 있다는점 알아두시고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새로운 영웅 추가

이번에도 영웅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미리 영웅을 만들어 게임에 추가를 해놓고 업데이트를 하면 하나씩 공개를 하는가 봅니다.

이번엔 힐러 영웅이 추가 되었습니다. MC유유라고 하네요. 영웅의 이름이 유유입니다. 생기넘치는 젊은 여자가수이며 음파로 적을 공격하고 아군을 치료해준다고 합니다.

유유의 플레이 영상 입니다.



영웅의 스킨 기능 추가

저번주 무기 스킨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영웅 스킨이 추가가 되었네요. 모든 영웅에 스킨이 추가가 된건 아니지만 3개의 영웅에 스킨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이 영웅은 복받은 영웅인가 저번주에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영웅 스킨이라니요. 다른 캐릭터는 어쩌라고..

어울리지 않게 메이드 복장의 스킨으로 추가가 되었습니다. 메이드가 카드를 던지다니..

이 영웅은 제일 마지막에 추가가 된 영웅인데 벌써 스킨을 추가해주네요. 그러고보니 얘도 저번에 영웅이 추가가 되면서 무기 스킨까지 추가가 되었는데 바로 영웅스킨이 추가가 된거네요. 게임 개발진에 빽이 있나 뭐 이런 대접을 받는거지? 아무튼 한국에서는 구매를 하지 못하는 스킨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이네요.




출석체크 기능

14일간의 출석체크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7월 20일부터 8월 8일까지 출석이 가능합니다. 2주의 기간이니까 아마 2주 뒤에 업데이트가 진행 된다면 출석체크를 새로 시작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말 출석체크 보상이 대박입니다. 다이아나 돈은 그렇다 쳐도 캐릭터와 무기 스킨을 보상으로 준다니.. 왼쪽에 보시면 10일 출석때 기간제 캐릭터 스킨을 보상으로 주네요. 그 외에 캐릭터나 무기 스킨은 기간제라는 표시가 없는걸 보니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가 봅니다.



성취 시스템 추가

성취시스템은 전투와 경력 두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성취를 달성해 트로피를 받아 거액의 다이아와 돈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즌 보상 기능 추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첫 시즌의 보상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은 3개월마다 진행이 됩니다.

본인의 등급에 맞는 보상을 확인 하실 수 있고 등급에 맞는 보상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웅훈련캠프 추가

다양한 영웅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영웅의 스킬과 무기 사용법을 튜토리얼 방식으로 습득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이 완료가 되면 처음 완료시 돈을 보상 받을수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20일 업데이트의 큼직큼직한 내용이었습니다. 그 외에 자잘한 수정 내용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