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 반응형 스킨 FastBoot v1.6.2 설치하기

티스토리에 기본으로 제공이 되고 있는 스킨들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지만 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스킨은 FastBoot 반응형 스킨이 아닐까 싶습니다. 10개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가보면 보통 3~4군데의 티스토리 블로그는 FastBoot 스킨을 사용하고 계실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FastBoot v1.6.2를 어떻게 티스토리에 설치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킨도 여러개 사용을 해보고 제작해서 공개를 하고 있는 스킨도 몇개 사용을 해보았지만 FastBoot 스킨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FastBoot스킨 제작자 블로그

스킨을 설치 하려면 먼저 스킨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http://blog.readiz.com/214 사이즈 주소를 클릭 하셔서 블로그로 이동을 해주세요.

FastBoot v1.6.2를 다운받는 페이지입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다운받을 파일이 있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1.6.2를 클릭해서 다운받아주세요. 다운받은 압축 파일은 압축을 해제 해주셔야 합니다. 




FastBoot v1.6.2 설치하기

압축 해제까지 하셨다면 티스토리 관리로 이동을 해주세요.

꾸미기 항목에서 스킨을 클릭 해주세요.

우측에 스킨동륵을 클릭해주세요.

하단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셔서 압축 해제한 폴더에 있는 파일을 모두 추가를 해주셔야 합니다. 


왼쪽에 images폴더는 추가가 안되기 때문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파일을 먼저 추가를 해주세요.

다시 추가 버튼을 클릭 하셔서 images폴더 안에 있는 파일을 추가하셔야 합니다.

모든 파일을 추가해 주셨으면 위쪽에 스킨 저장명을 입력을 해주신 다음에 아래에 저장을 클릭 해주세요. 스킨 저장명은 알아보기 쉽게 스킨 이름으로 입력을 하였습니다.

PC보관함을 클릭 하시고 방금 저장한 FastBoot v1.6.2에서 적용을 클릭하시면 스킨 설치가 완료 됩니다. 제가 적용했던 그 어떤 스킨보다 제일 괜찮은 스킨이라서 포스팅까지 작성을 하게 되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