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 라디오 sd카드 인식불가 고장 그러나...잡초와 같은 생명력

부모님이 집에서 티비를 틀지 않으실 때에 항상 켜놓으시는 효도 라디오가 언젠가부터 sd카드에 들어있는 노래가 나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의 심심함을 해결해 주고 낮잠을 주무시게 해주는 고마운 효도 라디오 였는데.. 그는 이렇게 가버렸네요.


아버지가 저에게 sd카드를 들고 오시길래 2gb의 작은 용량의 sd카드여서 고장이 나서 노래가 안나오는가 보다 생각을 했었습니다.



어떤 효도 라디오인가

어머니가 세탁소를 운영 하실때에 노래를 틀어놓는 용도로 구매를 했던 효도 라디오 입니다. 어머니가 세탁소를 그만 두신지도 꽤 지났으니 효도 라디오도 벌써 나이를 꽤나 먹었네요.

이제 라디오 기능만 사용이 가능한 효도 라디오 입니다. 정말 이름 그대로 라디오만 되네요. 효도의 기능은 사라졌습니다. 3년 이상동안 부모님의 주말 심심함을 해결해 주던 녀석 이었는데 이제는 놓아 주어야 하는가 봅니다.



효도 라디오 어떤 고장이 찾아 왔는가

효도 라디오에 제일 중요한 기능이 고장이 나게 되었습니다. sd카드에 노래를 넣고 효도 라디오에 장착을 하면 플레이가 되어야 하는데 인식이 안되는 고장이 발생 되었습니다. 효도 라디오를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sd카드에 노래를 몇천곡이나 넣어서 판매를 하고 있을 정도로 효도 라디오를 사용하는 용도가 확실하게 정해져 있다고 봐야 하는데 그 기능이 고장이 났으니 생명을 다 했다고 봐야겠죠. 




효도 라디오의 생명력은 잡초와 같다

정말 이상한 일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분명히 sd카드를 장착을 하고 효도 라디오 전원을 넣으면 인식이 안되고 쥐가 찍 거리는 소리가 나면서 재부팅이 되었는데. 가지고 있던 sd카드 4개나 교체를 하면서 테스트를 했을때만 해도 같은 증상으로 쥐가 찍 거리는 소리를 내면서 재부팅을 했었는데.. 그래서 효도 라디오 고장이 났다고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었는데.. 고장 증상을 사진으로 찍기 위해서 전원을 넣었는데 갑자기 노래가 재생이 되고 있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이러려고 고장이 났다고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었나 자괴감이 드네요.

정말로 고장 증상을 보이는 재부팅 현상을 찍으려고 전원을 켰는데 노래가 재생이 되기 시작을 했습니다. 내가 sd카드 고장인줄 알고 sd카드 교체를 해가며 테스트를 했던게 무의미하게 되는 허무한 상태가 되버렸습니다. 효도 라디오 생명력이 정말 잡초 같으네요. 20분이 넘게 인식이 안되다가 포스팅을 작성하기 시작하고 마무리를 지으려는데 언제 고장이 났었냐는듯 재생이 되는걸 보니 끈질긴 생명력이다 라는 감탄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