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영웅총전(英雄枪战) 현질하기 전에 꼭 로그인을!

블로그에 영웅총전 결제하는 내용을 포스팅 작성하기 위해서 아침부터 결제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게임메인에 구글버튼이 계정로그인 버튼인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바로 결제를 진행 했는데요. 일이 터졌습니다.


게임 메인에 있는 구글 버튼은 구글 업적 버튼이기 때문에 영웅총전 계정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버튼입니다. 저는 계정 로그인을 하지 않고 방문자 계정으로 현질을 했기 때문에 다른 기기에서는 현질한 계정을 플레이 하지 못하게 되었네요.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한 영웅총전 로그인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기

영웅총전을 설치하고 게임을 플레이 하기까지 계정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을 진행하는 화면이 전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유는 방문자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있기 때문인데요. 방문자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현질을 하게 되면 설치한 기기를 변경하게 되었을때 현질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질을 하시던 하지 않으시던 꼭 로그인을 하고 플레이를 하시길 바랍니다.

게임화면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역시 우측 상단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계정전환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영웅총전에 로그인이 가능한 방법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노란색 버튼은 방문자 로그인으로 설치되어 있는 기기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한 로그인 방법 입니다. 게임 설치하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계정이 바로 방문자 로그인이에요.




페이스북 로그인을 했다면

제가 스크린샷을 찍기 위해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한 기기는 바로 데스크탑에 설치한 녹스 앱플레이어 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영웅총전을 설치하고 페이스북 로그인을 하게 되면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설정한 PJSPROJECT라는 아이디가 보여야 어느기기에서든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하게 되면 내가 플레이하고 현질한 데이터를 불러오게 된다는 이야기겠죠.

베가아이언2에서 페이스북 로그인을 하니 녹스 앱플레이에에서 설정한 PJSPROJECT 아이디가 보이네요. 

그리고 베가아이언2에서 페이스북 로그인을 하니 녹스 앱플레이어로 로그인 되어있던 계정이 팅기게 되면서 페이스북 로그인이 잘 되어있다는걸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주의사항

현질을 하고싶은 마음에 구글 플레이에서 영웅총전을 설치 하고 바로 현질을 하는 사람이 있지 않기를 바랍니다. 다른 기기에서 영웅총전을 실행 하면 현질한 계정을 불러올 방법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페이스북 로그인을 하시고나서 현질을 하시길 바랍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