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는 짝퉁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여러개 등장

한동안 짝퉁 오버워치 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 했었는데 요즘에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니까 역시나 중국에서 짝퉁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등장을 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게임의 종류는 한두개가 아니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발견한 짝퉁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어떤것이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발견하지 못한 게임도 있을거에요.



TapTap에서 QR코드 검색하는 방법

제가설명해 드리는 게임은 TapTap에서 QR코드를 검색해서 게임 페이지로 이동을 하고난 뒤에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TapTap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검색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바코드 버튼을 터치 하시면 QR코드를 검색할 수 있는 카메라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검색하길 원하시는 QR코드를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첫번째 짝퉁 배그

게임 이름은 荒野行动입니다.

번역기가 아닌 한자로 해석을 해보면 황야행동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를 시작하면 낙하산을 타고 내려가는데 황야행동도 낙하산을 타고 내려가고 있는 이미지를 타이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황야행동은 현재 데모버전으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홍보 영상은 유튜브에서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대신에 플레이하는 영상을 보시고서 배틀그라운드와 어떻게 다른지 비교를 해보세요.

위에 QR코드 이미지는 황야행동 데모버전을 다운받는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한 QR코드 입니다. 아래쪽에 QR코드는 검색은 되지만 설치는 불가능한 정식버전 페이지 입니다. 정식 출시가 되면 그때 검색을 하셔서 설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11월 13일 추가 : 모바일에서는 https://www.taptap.com/app/66654 (테스트 페이지)를 클릭 하셔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정식 페이지는 사라졌는지 검색이 되지 않네요.




두번째 짝퉁 배그

게임 이름은 小米枪战입니다.

역시 한자로 해석을 해보면 소미창전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미창전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불러야 할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아래에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소미창전에 소미를 보면 뭔가 떠오르지 않나요? 바로 샤오미 입니다. 위에 이미지에도 샤오미 마크가 찍혀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샤오미 창전으로 불러줘야 할것같지 않나요? 샤오미에서 게임도 만드나 봅니다. 그리고 역시나 낙하산을 타고 내려가고 있는 이미지가 딱 배틀그라운드네요.

홍보용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대신 플레이 영상이 있어서 가져와 봤는데요. 한번 보시고 배틀그라운드와 비교를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샤오미창전을 검색하실 수 있는 QR코드 입니다. 

11월 13일 추가 : 모바일에서는 https://www.taptap.com/app/48056 링크를 클릭 하셔서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세번째 짝퉁 배그

게임 이름은 丛林法则입니다. 

총림법칙으로 해석이 되네요.

총림법칙은 다른 짝퉁 배그와는 다르게 이미지를 낙하산이 아닌 총질을 하고있는 전투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네요. 이미지만 보고서 짝퉁 배그는 아닌줄 알았지만 동영상을 보고서 이건 짝퉁 배그라고 확정할 수 있었습니다.

홍보용 동영상을 확인해 보시고서 배틀그라운드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 보시죠.

위에 이미지는 총림법칙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되는 QR코드 입니다. 아직 정식 출시가 되지 않은 게임이기 때문에 테스트 페이지와 정식 페이지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의 QR코드는 정식 페이지로 이동되는 QR코드 입니다. 정식출시가 되지 않은 게임이기 때문에 정식 페이지에서는 다운로드를 하실 수 없기 때문에 나중에 정식출시가 되고나서 검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11월 13일 추가 : 모바일에서는 https://www.taptap.com/app/58708 (정식 페이지), https://www.taptap.com/app/61001 (테스트 페이지) 링크를 클릭 하셔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네번째 짝퉁 배그

게임 이름은 终结者2:审判日입니다.

주 제목을 한자로 해석을 해보면 종결자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결자2가 되겠습니다.

부제목을 한자로 해석을 해보면 심판일 입니다. 종결자2 : 심판일 이렇게 되네요.

이미지를 보면 뜬금없는 아놀드 형님이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한자로 해석을 하면 종결자2가 되지만 번역기로 번역을 해보면 터미네이터2 : 심판의 날로 번역이 됩니다. 터미네이터 게임이라 배틀그라운드와는 관련이 없을것 같지만 동영상을 보고서 이건 배틀그라운드구나 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홍보용 동영상을 보시고 배틀그라운드와 어떻게 다른지 한번 확인을 해보시죠.

터미네이터2 : 심판의 날을 검색하실 수 있는 QR코드 입니다. 아직 정식출시가 되지 않았지만 정식 페이지에서 데모버전을 설치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11월 13일 추가 : 모바일에서는 https://www.taptap.com/app/52289 링크를 클릭 하셔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찾지 못한 게임이 더 있겠죠

중국어를 모르기 때문에 검색을 하지도 못해서 대충 보이는 게임만 찾아보아도 4개의 게임을 찾았습니다. 더 찾다보면 몇개의 짝퉁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발견이 되겠지만 제가 발견한 게임 외에 인기있는 게임이 있지 않는한 찾아보고 싶지는 않네요. 어떤 게임이 인기가 있는지는 달려있는 댓글의 숫자로 확인을 해볼 수 있는데요. 4개의 게임 페이지를 보면서 댓글의 숫자를 보니 제가 작성한 게임의 순서를 1 - 2 - 3 - 4라고 한다면 4 - 3 - 2 - 1의 순서로 인기가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고 설치를 해보신 분들은 어떤 게임이 더 재미가 있었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