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2007의 17년 10월 수익 결산

10월에는 추석 연휴가 길게 있어서 그랬는지 한번 포스팅을 쉬고나니 꾸준함을 잃어버리게 되었습니다. 1일 1포스팅을 작성하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추석 연휴가 제 게으름을 불러오게 되었네요.


10월에 제 블로그에 몇분이나 방문을 해주셨는지 확인을 해보고 애드센스 수익은 얼마나 발생을 하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 티스토리 방문자

하루 700명 방문을 목표로 했던것이 무색하게 1일 585명이 최고 방문자 였습니다. 9월 방문자와 비교를 해보면 하루 100명정도 줄었다는게 확인될 정도로 방문자가 줄었습니다. 제가 게을러져서 포스팅을 작성하지 못했던 이유도 있겠고, 관심을 불렀왔던 포스팅이 이제는 관심도가 낮아졌다는 결과도 되겠네요. 

9월 총 방문자와 비교를 해보면 1,747명이나 줄어들었습니다. 결산 포스팅을 작성 해봐야 포스팅 내용에 결과를 작성하게 되니 자연스럽게 제 게으름에 반성을 하게 되네요. 방문자가 늘어야 애드센스 수익이 늘어난다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수익을 늘리자 보다는 방문자를 늘리자 라는 마음가짐을 항상 하게 됩니다.




10월 애드센스 수익은?

애드센스 수익 공개는 자세한 정도는 공개를 하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수익금액 정도만 공개가 가능하고 그 외에 정보를 공개하게 되면 제제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캡쳐한 이미지를 편집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익금이 많지 않다는거 알아두세요.

10월에는 아쉽게도 1달러를 넘지 못한날이 꽤 보이네요. 그래도 3달러 4달러가 나온날이 있어서 31일 평균 1.78달러가 되었습니다. 평균 2달러가 되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9월 수익과 10월 수익의 합계가 106달러가 되었습니다. 11월에는 수익금을 통장에 받을 수 있겠네요. 아직까지는 다행스럽게도 2달에 한번 수익금을 지급 받고 있습니다. "1일 1포스팅, 방문자를 늘리자, 1달에 1번 수익금 지급 받아보자" 라는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 되는 10월 수익 결산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