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11월 9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일주일만에 또 찾아온 영웅총전 업데이트가 11월 9일 진행이 됩니다. 업데이트가 항상 관심을 유발 시키는 내용이 아니고 소소한 내용만 업데이트가 되는날도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는건 개발진이 마치 "우리는 쉬엄쉬엄 일하면서 월급을 받아가지 않아요. 피똥싸며 일하고 있다구요!" 라고 말하고 있는것 것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내용이 과연 유저들의 관심을 유발시킬지 그냥 소소한 내용이 업데이트가 되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영웅 추가

오랫만에 영웅이 새롭게 추가가 되네요. 

宇宙海盗——小辣椒艾琳娜 (우주 해적——페퍼 엘레나)

돌격형 영웅

폭탄과 함정을 이용하여 작전을 펼치는데 뛰어난 영웅

영웅의 이름이 아직 영어 이름은 공개가 되지 않아서 번역기로 번역된 이름으로 작성을 하였습니다. 말괄량이 여자가 폭탄과 미사일을 사용하고 있는 영웅의 이미지는 충분한 관심을 유발시키고 있네요. 한번쯤 플레이를 해보고 싶네요.

페퍼 엘레나 스킬

1. 弹跳跑鞋(슈즈도약) - 수동적 기술, 벽을 오르는 능력

2. 速滑香蕉(스피드 바나나) - 바닥에 바나나 껍질을 깔고 스스로 밟으면 빠른 속도의 속력을 낼 수 있고, 적의 영웅은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움직임이 통제되지 않음), 바나나 껍질은 파괴될 수 있습니다.

3. 感应地雷(감응 지뢰) - 감응 지뢰를 땅에 던져 설치를 하고, 적의 영웅으로 인해 폭발되면 범위 내에 폭발 피해와 감속 효과를 입게 됩니다. 감응 지뢰는 파괴될 수 있습니다.

4. 红鲨爆破(붉은 상어 폭발) - 상어 로켓을 타고 하늘로 날아 올라 낙하 지점을 선택해 하강하여 낙하 지점에 광범위한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스킨 추가

매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면 항상 스킨이 추가되는것 같은데요. 이번 업데이트에도 스킨이 추가가 됩니다.

艾伦(알렌) 무기 스킨

무기 스킨의 이름은 암살이라고 합니다. 용감한 무기 스킨으로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 합니다.

매 주 꾸준하게 스킨이 추가가 되는걸 보면 한번에 스킨을 많이 만들어 놓고, 매 주 한두개씩 업데이트에 등록을 하는게 아닌가 할 정도로 추가가 되고 있네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