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光荣使命 (영광사명) 이건 뭐 비슷한 정도가 아닌데?

저번에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한 게임이라고 4개의 게임을 포스팅 작성했었습니다. TapTap에서 QR검색을 하는 방법과 함께 말이죠. 이번에는 새로운 짝퉁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번에 소개한 4개의 게임보다 더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하다고 느껴진 게임입니다.


소개했던 4개의 게임보다 얼마나 더 비슷한지 한번 확인을 해보도록 하죠.



짝퉁 배그 4개의 게임 포스팅

TapTap에서 발견하고 작성한 4개의 짝퉁 배그 게임에 대한 포스팅은 중국에는 짝퉁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여러개 등장 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에 작성했던 TapTap에서 QR코드 검색하는 방법도 작성되어 있으니 한번씩 확인을 해보시는게 이번 포스팅을 이해하시는데 편하실것 같습니다.



너무 비슷한 짝퉁 배그 이름 번역

게임 이름은 光荣使命입니다.

게임 이름을 한자로 해석을 해보면 광영사명으로 해석을 해볼 수 있습니다.

부제목도 한자로 해석을 해보면 사명행동으로 해석이 되네요.

번역기로 게임 이름을 번역하면 영광스러운 사명으로 번역이 됩니다. 한자에서는 순서대로 읽어서 광영사명으로 해석을 했는데 번역으로 하면 광영이 영광으로 번역이 되네요. 광영보다 영광이 더 괜찮은것 같으니 게임 이름은 영광사명으로 읽도록 하겠습니다. 




영광사명 홍보 이미지와 영상

홍보 이미지를 보게 되면 나 혼자와 여러명의 대결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1:100같이 나와 다수의 대결을 표현하는 이미지는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하다고 말하기가 좀 그렇습니다. 이어서 홍보용 동영상을 보시기 전에 이미지 몇 장을 더 올려보자면

배틀그라운드와 비교해보면 어떤것 같으신가요? 마치 배틀그라운드 캡쳐에 중국어를 작성해 놓은 이미지같지 않나요?

영광사명 홍보 동영상입니다. 영상속 게임은 배그와 얼마나 비슷해 보이는지 확인해 보시죠.



영광사명 설치하는 방법

이번에 소개해드린 짝퉁 배그 영광사명도 이전에 소개해드린 짝퉁 배그와 같이 TapTap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 검색하는 방법은 위쪽에 링크한 포스팅을 클릭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는 QR코드를 검색하시면 게임 페이지로 이동됨과 동시에 게임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모바일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은 QR코드 검색이 불가능하니 https://www.taptap.com/app/58065 링크를 클릭 하셔서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