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11월 16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을 보면 짝퉁 오버워치의 인기가 얼마나 줄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인기는 많이 줄었지만 꾸준히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영웅총전을 보면 중국에서의 인기는 많이 줄어들지 않았구나 라는 생각을 해볼 수 있습니다.


11월 16일에 어떤 내용을 업데이트 하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유기술 모드 추가

새로운 모드로 추가되는 자유기술은 재미난 모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과연 자유기술이 어떤 모드일까요?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자유기술 모드로 플레이를 하게 되면 전투중 무작위로 영웅팩이나 기술팩이 출현된다고 합니다. 영웅팩이나 기술팩을 사용하면 영웅 캐릭터나 영웅의 기술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플레이어는 획득한 영웅 캐릭터나 영웅 기술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영웅 캐릭터의 기술이 아닌 다른 영웅의 기술을 조합해서 자신만의 영웅을 만들어 전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영웅총전에 새로운 재미를 불러오는 모드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방만들기 개선

평소에 방만들기로 친구들과 같이 플레이를 즐기셨던 분들께 흥미로운 개선사항이 아닐까 싶습니다.

플레이어가 방만들기로 플레이를 할 때 보게 되는 화면인데요. 제가 예전에 영웅총전(英雄枪战) 방만들기로 친구들끼리 게임하자 포스팅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플레이어가 이 화면에서 플레이어를 추가시키려면 반드시 친구추가가 되어 있는 플레이어만 추가가 된다는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그런데 이번에 개선된 내용은 친구추가가 되어있는 친구만 추가를 시킬 수 있는것이 아니라 컴퓨터AI를 추가시킬 수 있도록 개선이 되었습니다. 평소에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할 때 계속 죽기만 해서 재미를 느끼지 못하셨던 분들이나 친구랑 같이 쉽게 플레이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컴퓨터AI를 추가하고 플레이를 즐기시면 쉽게 승리를 경험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새로운 스킨 추가

항상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빼먹지 않고 추가 되었던 무기 스킨이나 영웅 스킨이 이번에도 추가가 되네요.

이번에 추가되는 스킨은 무기 스킨으로 게라인트의 무기 스킨입니다. 게라인트는 바로

요 영웅입니다. 용감한 영웅 무기 스킨으로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