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荒野行动(황야행동)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

얼마 전에 제 포스팅에 중국 짝퉁 배그 게임이 여러개 등장을 했다는 포스팅을 작성한 것을 보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때 작성한 포스팅에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유명해져서 짝퉁 게임이 중국에 많이 나왔다는 이야기와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했다면, 이번 포스팅 부터는 그때 작성했던 게임들 중에서 제 블로그에 유입된 검색어를 보고 가장 인기가 있던 게임으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어로 제작이 된 게임이기 때문에 설치까지는 했지만 그 뒤부터는 아무 버튼이나 막 눌러보며 이해를 조금씩 하실텐데요. 제일 기초적인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로그인 방법을 고르세요

황야행동을 실행하게 되면 가장 먼저 보실 수 있는 화면은 게임 접속할 방법을 선택하라는 조그만한 창입니다.

로그인 방법을 선택해야 하는 창에서는 보통 한국 모바일 게임에서 보실 수 있는 게스트 로그인과 같은 기능의 빠른게임과 게임 제작사에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전화 계정과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총 3가지의 로그인 방법이 있습니다. 빠른게임, 전화 계정, 이메일 계정 3가지 방법을 통해서 서버선택 화면이 뜰때까지를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른게임으로 서버선택 화면까지

가장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게임에서 선택하면 좋은 로그인 방법인 빠른게임은 한국 모바일게임에서 자주 보실 수 있는 게스트 로그인과 같은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기 때문에 가능한 빨리 계정에 로그인을 하는것이 좋다는 안내창이 뜨네요. 왼쪽에 버튼은 계정 로그인을 하는 방법으로 되돌아 가는 버튼이기 때문에 오른쪽 빠른접속을 눌러보겠습니다.

게임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창이 뜨네요. 수락 버튼을 누릅니다.

게임 공지사항이 뜨네요. 확인을 누릅니다.

언어를 선택하는 창입니다. 중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지원하고 있네요. 제가 지금까지 경험했던 중국 게임중에 중국어를 제외한 다른 나라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는 게임은 처음보네요. 배그가 글로벌한 게임이라서 다른 2개의 언어를 지원하는건가 하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마음에 드시는 언어를 선택하고 OK를 누릅니다.

서버선택 화면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빠른게임은 별도의 가입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서버선택 화면까지 올 수 있습니다.




전화 계정으로 서버선택 화면까지

로그인 선택 방법중에 추천이라는 글씨까지 써있는 전화 계정으로 로그인 하는 방법입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위치에 왼쪽을 보시면 +86이 있습니다. 86은 중국 국가번호이기 때문에 중국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86이 한국 국가번호인 +82로 변경이 가능해지지 않는 이상 전화 계정으로 로그인은 불가능 합니다.

중국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다음 단계로 절대 넘어가지 않습니다. 전화 계정으로 서버선택 화면까지 방법은 불가능!



이메일 계정으로 서버선택 화면까지

3가지 로그인 선택 방법중 마지막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방법입니다.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는 화면에서는 만들어놓은 이메일 계정이 있으면 입력을 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되겠지만 아직 이메일 계정이 없기 때문에 아래쪽에 이메일 계정 등록을 누릅니다.

위쪽에는 이메일 아이디와 아래쪽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이메일 아이디는 @뒷부분은 작성하지 않고 @앞에 까지만 작성하게 되면 아래에 @163.com, @126.com, @yeah.net중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떴을때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163, 126, yeah.net중 한개도 선택하지 않고 등록 후 로그인을 누르게되면 뜨는 오류 팝업화면 입니다.

비밀번호가 너무 간단하다는 오류 팝업화면 입니다. 비밀번호를 위에 아이디와 같게 korea2007로 입력을 했더니 너무 간단하다고 오류 팝업을 띄워주네요.

아이디도 잘 되었고 비밀번호도 어렵게 작성을 했지만 등록은 해주지 않고 오류 팝업을 띄우고 있습니다. 계정이 등록되지 않았다고 다시 등록을 하라는 오류로 보입니다. 그래서 등록을 하지 못하고 로그인도 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잘 하지 못해서 등록을 못한 것인지 게임이 아직 테스트 버전이라 등록을 못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서버선택 화면으로 진행하는 방법도 실패!



결국에는...

포스팅은 길게도 썼지만 결론을 내리자면 빠른게임으로 플레이를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전화 계정은 한국에서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제외를 한다 하지만, 이메일 계정은 쉽게 등록이 되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쉽게 등록을 하지 못했고 결국 등록도 하지 못했습니다. 등록을 하려는 과정에서는 저처럼 오류 팝업을 많이 보실것 같습니다. 그리고 짝퉁 배그는 친구랑 같이 플레이한다면 더욱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중국 짝퉁 배그 荒野行动(황야행동) 친구추가 하는 방법을 읽어보시고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기 위한 준비를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