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荒野行动(황야행동) 친구추가 하는 방법

배틀그라운드는 솔로로 플레이를 하는것 보다 파티로 하는것이 더 재미있습니다. 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인 황야행동도 마찬가지로 솔로로 플레이를 하는것 보다는 파티로 하는것이 더 재미있죠.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황야행동 파티로 플레이를 하기 전 단계인 친구추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말은 다음 포스팅은 친구랑 같이 파티 플레이를 하는 방법을 작성한다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2대의 기기를 사용해서 친구추가를 진행해 본 뒤에 캡쳐를 진행해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친구추가를 보낼 기기와 친구추가를 받을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할것이기 때문에 포스팅을 읽으시는 분들이 더 이해하기 쉬울거라 생각을 합니다.



친구추가를 진행하기 전에...

제가 저번에 작성한 중국 짝퉁 배그 荒野行动(황야행동)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게스트 로그인 방법인 빠른게임이라는 로그인 방법이 있습니다. 혹시나 빠른게임으로 게임에 로그인을 하면 친구추가를 하는게 안되는게 아닐까 하는 걱정을 하면서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걱정하실 필요가 없었습니다. 빠른게임으로 로그인을 하더라도 친구추가를 하는데에 상관이 없더라구요.



친구추가를 보낼 기기

처음은 친구추가를 요청할 사람에 대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추가 요청이 들어오는걸 받으시는 분들은 아래쪽에 친구추가를 받을 기기에 대한 설명을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메인 상단에 붉은색으로 표시해 놓은 친구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이미지를 보시면 친구요청을 보낼 아이디는 hangul입니다.

친구 화면에서 왼쪽에 메뉴를 보시면 Add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아래에 검색하는 곳에 친구요청을 보낼 친구의 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 이미지를 보시면 친구요청을 받을 아이디는 hangul_입니다. 아이디를 입력 하셨으면 오른쪽에 Search를 터치해 주시면 입력한 아이디가 있는지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검색 결과가 나왔습니다. 빠른게임으로 로그인을 하였지만 친구검색은 문제없이 잘 되었네요.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하게 되면 친구에게 친구추가 요청이 전송 됩니다. 

친구추가 요청을 친구가 수락을 하게 되면 친구화면에 요청을 수락한 hangul_이 추가가 되어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추가를 받을 기기

위쪽에 친구추가를 보낼 기기에 대한 설명을 보시면 친구추가 요청을 받은 친구가 수락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게임 메인화면에서 친구 버튼을 터치해 친구 화면을 열어주세요. 왼쪽에 있는 메뉴들 중에서 제일 아래에 있는 Apply버튼에 숫자1이 표시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터치를 해보면 hangul이라는 아이디가 친구추가 요청을 보냈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붉은색으로 표시한 Agree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친구추가를 수락해 주는 것이고 Ignore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거절을 하게 됩니다.

수락을 하시고서 왼쪽에 Friends버튼을 터치해 보시면 방금 수락을 한 아이디인 hangul이 추가가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된 친구와 멀티를 한다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할 수 있겠죠? 중국 짝퉁 배그 荒野行动(황야행동) 친구랑 멀티하기 포스팅을 확인하시고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