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终结者2:审判日(종결자2:심판일)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

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여러가지 있지만 한국에서는 어느 게임이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제 블로그에 유입되는 검색어를 보고 인기순을 짐작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 작성하는 종결자2:심판일은 인기순위 3위에 해당되는 게임입니다. 1위는 얼마전 포스팅을 작성한 황야행동, 2위는 아직 사전예약중인 영광사명(한자를 풀이하면 광영사명이지만 저는 영광사명으로 읽겠다고 포스팅에 작성을 했었죠), 3위가 종결자:심판일 이었습니다.


종결자2:심판일은 한자로 풀이했을때의 제목이지만 번역기로 번역을 해보면 터미네이터2:심판의 날로 번역이 되는 터미네이터 게임입니다. 하지만 게임은 짝퉁 배틀그라운드일뿐...



첫 난관.. 로그인 방법 선택

게임을 설치하고 패치까지 다 받았지만 종결자2의 첫 난관은 로그인 방법 선택입니다. 혹시 중국 짝퉁 배그 荒野行动(황야행동)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를 읽어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단번에 느끼셨을텐데요. 황야행동을 제작한 회사에서 제작이 된 게임이라 로그인 방법 선택이 같습니다.

로그인 방법을 보시면 뒤에 배경만 다를 뿐 황야행동과 같이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는 이야기는 전화 계정이나 이메일 계정도 황야행동과 같이 어렵다고 봐야 하는데요. 전화 계정이나 이메일 계정이 왜 어렵다고 봐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또 작성하는것 보다는 중국 짝퉁 배그 荒野行动(황야행동)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포스팅을 확인해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빠른게임만 설명을 할게요.




빠른게임으로 서버선택 화면까지

다른 로그인 방법에 비해서 계정을 만들지 않고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방법이 빠른게임으로 접속하는 방법 입니다. 빠른게임은 한국 모바일게임에 게스트모드와 같은 기능이라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정을 생성하고 접속을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안내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빠른접속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에 대한 내용을 알려주는 창이 뜨면 수락을 터치해 주세요.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 창이 닫히면 그 뒤에 보이던 게임 활동창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온통 중국어라 무슨 내용일지 알고 싶지 않네요. 우측 상단에 버튼을 터치해서 닫이주세요.

게임 활동창을 닫아주면 서버선택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빠른게임 기능은 별도의 가입이 없이 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서버선택 화면까지 올 수 있습니다. 로그인 방법이 한국에서는 힘들기 때문에 빠른선택으로 재미난 터미네이터2:심판의 날 플레이 해보세요. 친구와 같이 파티를 하기위한 준비단계인 중국 짝퉁 배그 终结者2:审判日(종결자2:심판일) 친구추가 하는 방법도 읽어보시고 친구와 같이 플레이할 준비를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