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终结者2:审判日(종결자2:심판일) 친구랑 멀티하기

제 블로그에 종결자2에 친구와 멀티하기 위한 준비단계인 친구추가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 했었는데 보셨나요? 준비단계를 마쳤으니 이제 친구와 멀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친구추가를 못하셨다면 중국 짝퉁 배그 终结者2:审判日(종결자2:심판일) 친구추가 하는 방법 포스팅을 읽어보고 친구추가를 해주세요.


종결자2를 플레이하고 있지만... 추가할 친구가 없다면... 저를 연습삼아 친구초대를 해보세요..hangul2입니다. 슬프군요.. 이번 포스팅도 보기 편하고 이해하기 쉽게 파티초대를 보내는 기기와 파티초대를 받는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파티초대 요청을 보낼 기기

언제나 친구초대 요청을 보내는 사람이나 파티초대 요청을 보내는 사람이나 조금 더 귀찮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존재하는 단 한개의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경기로 이동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 플레이를 해보셨다면 항상 보는 화면이죠? 한국어는 제가 수정한거에요.

우측 하단에 한글로 수정해 놓은 이미지를 보시면 2인과 4인이 있습니다. 두개중에 한개를 선택 하시고 캐릭터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를 초대해 봅시다.

접속되어 있는 친구의 목록이 뜨는데 역시 한글로 수정한 팀에 초대 버튼을 터치해서 파티초대 요청을 보내면 됩니다.

친구가 파티에 들어 왔다면 우측 하단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준비 버튼을 눌러주세요.

파티에 들어와 있는 플레이어가 모두 준비를 터치하게 되면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파티장은 준비 버튼을 누르기 전에 파티 설정을 변경할 필요가..

파티 설정을 2인이나 4인으로 선택을 했지만 또 다른 설정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자동으로 팀 구성 설정인데요. 기본 설정이 열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자동 팀 구성 켜고 끄는 버튼은 이미지에 붉은색으로 표시한곳에 있는 열기 버튼을 터치해 주셔서 끄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티를 2인으로 설정하고 친구를 1명 초대했다면 더이상 파티원 자리가 없기 때문에 자동 팀 구성을 건들이지 않아도 상관이 없지만 4인으로 설정을 해놓고 친구를 1명만 초대를 했다면 2자리가 비어있기 때문에 자동 팀 구성으로 인해서 전혀 모르는 플레이어가 파티원으로 구성이 되면서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파티초대 요청을 받는 기기

파티초대 요청을 받은 플레이어는 왼쪽에 보시면 초대요청 팝업이 뜨게 됩니다. 아래에 노란 막대기로 제한시간이 흘러가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수락 버튼을 터치해야 합니다. 수락 버튼은 초록색 v버튼으로 제가 붉은색으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파티에 들어왔다면 우측 하단에 붉은색으로 표시를 해놓은 준비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준비 버튼을 누른다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을 나가서 메인화면으로 이동하고 싶다면

로딩이 끝이 났는데 한명이 팅겼다거나, 이번판은 포기를 하고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고 싶을때 앱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해서 파티를 다시 하는것 보다는 간단하게 왼쪽 하단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을 나갈거냐고 물어보는 창이 뜨면 오른쪽에 녹색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파티는 유지가 되어있는 상태로 이동하게 됩니다.



보이스 채팅은 어떻게 사용을 하나?

배틀그라운드나 짝퉁 배그나 파티를 하면서 재미있게 하려면 보이스 채팅을 사용해서 게임을 하는것이겠죠.

오른쪽에 붉은색으로 표시해 놓은 마이크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보이스 채팅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마이크 볼륨이나 설정은 어떻게 변경하면 될까요? 캡쳐 이미지 왼쪽 상단에 있는 미니맵 위쪽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 창에서 마이크 관련 설정은 한글로 수정을 하였습니다. 전투할때 마이크와 전투할때 음성 재생이 모두 파티원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따로 설정을 건들이지 않아도 파티원에게 목소리를 들려주고 들을 수 있습니다. 전투할때 마이크가 본인의 음성을 누구에게 들리게 할 것인지 설정하는것 같고, 전투할때 음성 재생은 본인에게 들리는 상대방의 마이크 소리를 설정하는것 같습니다. 설정을 변경 하셨으면 따로 적용하지 않고 우측 상단에 x버튼을 터치해서 설정을 닫으시면 됩니다. 친구와 함께 재미있는 종결자2를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