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11월 23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오버워치 짝퉁 게임들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은 영웅총전이 아닐까 싶은데요. 일주일 간격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고, 중국에서만 출시를 하던 게임을 업데이트는 영웅총전보다 느리게 진행이 되지만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를 할 수 있는 영웅총전에서 이름만 바꾼 특공영웅이라는 게임도 출시를 했기 때문이죠.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의 검색어에 영웅총전이 많이 줄어들게 되면서 영웅총전 포스팅 작성을 그만두어야 하나 고민을 했었지만 영웅총전 포스팅의 클릭율을 확인해 보고 작성을 계속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영웅총전 포스팅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새로운 모드 추가

영웅총전에 자주 업데이트가 되는 내용을 보면 새로운 영웅, 새로운 스킨, 새로운 모드 이렇게 3가지의 업데이트가 자주 진행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추가된 모드는 FPS게임에서는 보지 못했던 모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모드의 이름이 생존도전모드 입니다. 새로운 PVE모드로 혼자 도전을 하거나 팀으로 세계보스에 도전을 하게 됩니다. 전투를 통해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일일 누적 포인트 상위 3명은 상위 목록에 등록이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상위 목록에 등록된 플레이어에게 꽃을 보낼 수 있습니다.

상위 목록에 등록되어 있는 플레이어에게 꽃을 보내면 양쪽 다 코인을 지급을 받게 됩니다. 모아놓은 코인으로 세계보스 상점에서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일임무 추가

영웅총전에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일일임무가 존재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본에 있던 일일임무에 새로운 일일임무가 추가가 됩니다.

무슨 내용인지 알지 못해 임무를 바로 해결하는게 힘들지만 플레이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임무 완성이 되니까 한국에서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게임패드 이미지는 일일임무 포인트 숫자이고 그 옆에 파란색 네모 이미지는 경험치 숫자입니다. 



장기 미접속 보상

이런 내용이 업데이트에 포함이 되는걸로 봐서는 개발사에서도 영웅총전의 인기가 많이 줄어들었다는걸 느끼고 해결책을 찾으려 노력한다 봐야할것 같은데요.

7일 이상 미접속 플레이어가 접속을 하게되면 복귀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변에 오랜시간 영웅총전에 미접속한 친구를 초대해서 복귀하게 되면 답례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초대로 인해 복귀하는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보상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친구에게 복귀 초대를 어떤 방법으로 하는지 모르겠지만 아마 문자나 한국의 카카오톡같이 중국의 메신저를 통해서 초대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복귀 보상만 받고 플레이를 할수밖에 없지 않을까 싶네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