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모바일게임 FOX 사전등록

모바일게임을 가끔씩 즐겨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름도 모르는 중국 RPG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요. 조금 질린감이 들어서 한국 모바일게임 중에서 아직 출시가 되지 않은 사전예약중인 게임이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다가 알게된 게임입니다.


아마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보신다면 관심이 생기셔서 사전등록을 하고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캐릭터는?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가장 중요하게 보는건 아무래도 "어떤 무기를 사용하는 직업인가"와"어떤 캐릭터가 이쁜가"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 경우에는 캐릭터를 고르는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어떤 캐릭터가 이쁜가를 중요하게 생각을 하고있죠.

FOX에는 3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저는 어떤 캐릭터를 플레이할 유저가 가장 많을지 예상이 가는데 다른 분들은 어떤가요?

첫번째 "루시" 입니다. FOX에서 이쁨을 담당하고 있는것 같죠?

두번째 "카이" 입니다. FOX에서 남자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분명하군요.

세번째 "네아" 입니다. FOX에서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네요. 

3명의 캐릭터 이미지를 보면 각 캐릭터마다 어떤 무기를 사용하는지 파악이 되셨을것 같네요. 캐릭터 이미지를 보시면 어떤 캐릭이 끌리시나요? 지금 끌리고 있는 캐릭터가 바로 FOX가 출시되었을때 당신이 플레이할 캐릭터 입니다.




사전등록을 하러 가봅시다

지금까지 제가 작성한 포스팅을 읽어 보시고 "재미있겠다!" "해보고싶다!" 하는 마음이 생기셨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전등록을 해놓아야겠죠. 사전등록 하러가기 링크를 클릭 하시면 사전등록 사이트가 열리게 됩니다.

출시가 되었을때 사전등록 보상을 받은 플레이어와 받지 않은 플레이어의 차이는 꽤 나게됩니다. 다른 모바일게임만 봐도 게임이 출시가 되고나서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플레이어가 사전등록 쿠폰을 받으려고 노력하는 게시글이 꽤 많이 달리곤 하니까요.

사전등록은 3개의 마켓중 선택을 하실 수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면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되고 아이폰 유저라면 앱 스토어를 선택 하시고 사전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말씀을 드리지만 FOX는 18세 이상의 유저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하러가기 링크를 클릭 하셔서 사전등록을 해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