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光荣使命:使命行动(광영사명:사명행동)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

다른 짝퉁 배그 게임이 한참 인기를 얻고 있는 동안 계속 사전등록만 받고 있던 광영사명이 드디어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짝퉁 배그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작성할때 광영사명을 영광사명으로 불렀었는데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을 보니 광영사명으로 검색해서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는걸 확인하고 광영사명으로 불러야 겠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영광사명으로 검색해서 오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극소수의 분들만 계시더라구요. 아무튼 광영사명이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으니 다운받고 로그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짜로 인기차트 2위에 등록이 되어있는걸 보고나서야 광영사명이 출시가 되었다는걸 알았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사전등록만 받고 있다보니 관심게임에서 밀려나 잊혀져 있던 게임이었는데 말이죠.



버그가 어느정도길래 평점이...

TapTap앱 인기차트 2위에 등록이 되었지만 평점을 보니 꽤나 충격적이었습니다.

평점이 3.9점으로 지금까지 제가 포스팅으로 작성했던 그 어떤 게임중에서도 최악의 평점을 받고 있었습니다. 중국 짝퉁 배그 光荣使命 (영광사명) 이건 뭐 비슷한 정도가 아닌데? 포스팅을 작성할때만 하더라도 평점이 8.4점이었는데 말이죠. 테스트도 진행을 했었다는데 테스트가 끝나고 사전등록을 받고 있을 동안에 테스트도 안하고 출시를 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유저들에게 실망감을 주고 있는가 봅니다. 그래도 우리는 평점이 어떻든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게임이기 때문에 다운을 받고 플레이를 해봐야겠죠.



광영사명 다운받는 방법

스마트폰에 TapTap앱이 설치되어 있는 분들이라면 QR코드로 검색해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앱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TapTap앱 설치하기를 클릭 하셔서 설치하신 다음에 QR코드를 검색해서 광영사명을 설치해 주세요. QR코드를 검색하면 광영사명 페이지로 이동이 되면서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로그인 하기전에...

이상하게도 유튜브로 광영사명 영상을 봤을때에는 게스트 로그인이 있었는데 이번에 출시가 되고난 광영사명을 실행하니 게스트 로그인이 없어졌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캡쳐한것을 보면 왼쪽에 게스트 로그인이 있고 가운데에 WeChat으로 로그인과 오른쪽에 QQ로그인이 있는걸 확인을 했는데

이번에 출시된 광영사명을 설치하고 실행해 보니 게스트 로그인 버튼이 사라져 있었습니다. 게스트 로그인이 없어지니 로그인이 참 귀찮고 불편해졌습니다. 광영사명을 로그인 하기 위해서는 WeChat이나 QQ에 회원가입을 하고난 뒤에 로그인을 해야 플레이가 가능하겠네요. 광영사명 로그인을 설명하기 위해서 중국 QQ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해보자 포스팅을 작성 했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고 가입을 해주세요.




이제 로그인을 해보자

QQ 회원가입을 끝내셨다면 광영사명 로그인 방법에서 오른쪽 파란색 버튼 QQ 로그인을 터치해 주세요. QQ 회원가입을 어떻게 하는건지 아직 모르신다면 제 글을 잘 안읽으신거에요. 바로 위에 QQ 사이트 회원가입 방법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QQ 가입을 할때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아래에 비밀번호까지 입력한 다음에 아래에 로그인 버튼을 터치 합니다.

계정 로그인이 잘 되었네요. 아래에 로그인 버튼을 다시 터치해 주세요.

패치가 있다고 업데이트를 하라는 창이 뜬다면 오른쪽에 붉은색 버튼을 터치해 주셔야 합니다. 왼쪽 버튼은 취소 버튼입니다. 패치가 완료되고 나면 재시작을 한다는 버튼이 뜨기 때문에 버튼을 터치해서 재시작을 해주세요. 그 다음에 다시 QQ 로그인을 터치해 주세요.

캐릭터명을 입력해 주세요. 글자수 제한이 있기 때문에 입력이 잘 되었는지 확인을 하시고 아래에 붉은색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완료 했으니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길 바래요.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중국 짝퉁 배그 光荣使命:使命行动(광영사명:사명행동) 친구추가 하는 방법 포스팅을 읽어 보시고 친구추가를 진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친구추가 포스팅까지 작성이 되었으니 다음 포스팅은 언제나 그렇듯 친구랑 멀티하는 방법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