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光荣使命:使命行动(광영사명:사명행동) 친구랑 멀티하기

저번에 작성한 중국 짝퉁 배그 光荣使命:使命行动(광영사명:사명행동) 친구추가 하는 방법 포스팅을 작성하고 많은 분들이 친구추가를 하지 않으셨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친구추가를 했으니 이제 친구랑 멀티하는 방법을 알아봐야겠죠. 이번 포스팅은 광영사명 친구랑 멀티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아서 쉽게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설명은 파티장이 될 기기와 파티원이 될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그게 읽는것도 쉽고 찾아보는것도 쉬우니까요.



파티장이 될 기기

파티장이 될 기기의 플레이어는 친구를 초대하기 전에 모드를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우측 하단에 붉은색으로 표시해 놓은 싱글모드를 터치해 주세요.

싱글모드로 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친구를 팀에 초대하지 못하기 때문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2인모드나 4인모드중 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팀원 숫자에 맞게 선택을 하시는게 편합니다.

팀원을 초대하지 않은 상태에서 우측 하단에 팀원 자동 추가를 체크해 놓고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전혀 모르는 플레이어를 팀에 초대해서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2인모드에서 친구를 팀에 초대하였다면 팀원 자동 추가를 해제하지 않아도 팀에 빈자리가 없기 때문에 상관이 없지만, 4인모드로 해놓고 친구를 1명만 팀에 초대를 한 상태에서 팀원 자동추가를 체크해 놓고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면 누군지 모르는 2명의 플레이어가 팀에 초대가 되고 플레이가 시작이 되니 주의해 주세요. 친구를 초대 하시려면 우측 상단에 붉은색으로 표시해 놓은 곳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에 접속이 되어있는 친구는 아이디 아래에 녹색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초대를 터치해서 팀 초대장을 보내세요.

초대장을 받은 친구가 수락을 하게되면 팀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 이때 우측 하단을 보면 게임을 시작하는 버튼이 회색으로 변경이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친구가 준비버튼을 터치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친구가 준비 버튼을 누르게 되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파티원이 될 기기

파티원은 파티장보다 따로 설정하는것이 없어서 설명이 간단합니다.

파티장이 초대장을 보내게 되면 화면에 위와같이 초대장이 뜨게 되는데요. 붉은색 버튼인 동의 버튼을 터치하면 팀에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팀에 가입이 되었다면 우측 하단에 준비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준비버튼을 터치하지 않으면 파티장이 게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목소리 채팅을 하려면

게임을 시작하기 전부터 목소리 채팅을 시작하시려면

왼쪽 하단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활성화 해주시면 되는데요. 2개의 버튼중에 아래쪽에 스피커 버튼을 활성화 하지 않으면 마이크 버튼을 활성화 하실 수 없으니 마이크 버튼을 터치하기 전에 아래쪽에 스피커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을 시작하고나서 마이크 채팅을 하시려면

우측 상단 미니맵 왼쪽에 있는 버튼을 활성화 해주셔야 합니다. 이것도 위에 설명한것처럼 붉은색으로 표시한 2개의 버튼중 위쪽에 있는 스피커 버튼을 활성화 하지 않으면 아래쪽에 마이크 버튼을 활성화 하실 수 없으니 먼저 스피커 버튼을 활성화 해주셔야 합니다.



게임은 시작을 했는데 게임을 나가려면

가끔 유튜브에서 배그 플레이 영상을 보곤 하는데 팀으로 시작을 했지만 팀원이 게임에 접속이 되지 않아서 모든 팀원이 게임을 나가는것을 본적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처럼 게임은 시작을 했지만 다시 게임을 시작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우측 상단 미니맵 왼쪽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창 왼쪽 아래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을 종료할거냐는 창이 뜨면 붉은색 버튼인 확인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게임을 종료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