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스크롤 RPG "드래곤 스피어" 사전예약을 해보자

나에게 맞는 모바일 게임을 선택하는데 어떠한 부분을 중요하게 보는지 생각을 해보니 화려한 그래픽, 쉬운 전투, 화려하고 이쁜 코스튬 등등 여러가지를 보고 게임을 선택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모바이 게임은 "드래곤 스피어"라는 게임입니다. 아직 출시하기 전이고 사전예약을 진행중인 게임인데요. 드래곤 스피어를 관심가지게 된 이유는 콤보 액션 끝판왕 이라는 단어가 써있어서 였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는데 있어서 "재미있다!" "계속 하고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줄 콤보 액션 "드래곤 스피어" 사전예약을 해봅시다.



사전예약을 하면 뭐가 좋을까

언제부터인지 모바일 게임이 출시하기 전에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는걸 당연하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이 출시가 되고 접속을 해보면 사전예약 보상을 받고 시작하는것과 받지 않고 시작하는것이 초반에는 게임을 무난하게 진행을 하느냐와 수월하게 진행을 하느냐로 나누어 지게 되죠.

드래곤 스피어 사전예약 보상에 지급되는 아이템을 보니 한정판 순백의 날개가 사전예약을 꼭 해야만 한다고 느껴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루비 200개는 뭐 보통 모바일 게임에서 지급되는 사전예약 보상과 비슷하죠.



드래곤 스피어 홍보 영상

게임이 출시가 되기 전에 유저들의 관심도를 키워주는것중에 하나는 홍보 영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보 영상속에 얼마나 게임의 재미를 담아내고 있는지에 따라서 유저들의 관심도가 높아질지 줄어들지 결정되기 때문이죠.

영상을 보면 왜 콤보 액션이라는 말이 나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잠깐 보여졌던 부위별 코스튬에대한 소개도 보이네요.




모바일 게임 공식 카페

왠만한 모바일 게임이라면 공식 카페 한개씩은 만들어져 있잖아요? 드래곤 스피어도 공식 카페가 있습니다. 공식 카페에 회원수가 얼마나 있느냐에 따라서 게임이 인기가 있는지 없는지 조금은 판단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공식 카페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카페에 가입을 하지 않아도 가입자 이벤트 보상은 받을 수 있지만 카페 출석 이벤트 보상은 카페를 가입한 유저들만 받을 수 있는 보상입니다. 이벤트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받지 않고 게임을 한다면 뭔가 좀 손해를 보면서 게임을 하는것 같은 기분이 들잖아요?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Tip이나 새롭게 진행되는 이벤트를 알아보려면 공식 카페에 가입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드래곤 스피어 공식 카페를 클릭 하시면 공식 카페가 열려요.



사전예약을 해보자

지금까지 사전예약 보상, 홍보 영상, 공식 카페 이벤트 보상도 알아 보았으니 사전예약을 해봐야겠죠. 드래곤 스피어 사전예약 링크를 클릭 하시면 사전예약 사이트가 열리게 됩니다.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기기라면 왼쪽에 AOS를 아이폰 기기라면 iOS를 선택하시고 진행해 주세요. 인증번호를 받고 입력한 다음에 사전예약 신청만 하면 되니 어렵지 않습니다. 콘솔게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드래곤 스피어" 사전예약을 하셔서 게임 진행에 손해본다는 느낌을 갖지 않고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