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10주년 기념 무료폰트 즐거운 이야기체

tvN의 10주년은 벌써 1년이나 지났지만 무료폰트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이제서야 tvN 10주년 기념 무료폰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11주년이 되어서야 알게된 즐거운 이야기체 앞으로 자주 사용할듯 싶습니다.




즐거운 이야기체 저작권

즐거운 이야기체 역시 상업적인 판매용을 제외한 모든 범위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와 번들하거나 재배포에 대한 내용을 보면 출처 표기를 해야한다는게 다른 폰트와는 다르게 추가된 내용이네요.



즐거운 이야기체는 이쁘다

즐거운 이야기체는 3개의 굵기로 나누어져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필요한 위치에 따라서 굵기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문자까지 즐거운 이야기체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딩벳기호를 까지 제작이 되어 있어서 더 재미있고 멋지게 사용을 할 수 있게 제작을 해주셨습니다. 




즐거운 이야기체 관련 영상

10주년 기념으로 제작이 된 폰트이기 때문에 tvN 10주년 영상을 보면 즐거운 이야기체를 사용하여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잘 어울리고 개성있는 폰트라는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폰트 다운받기

즐거운 이야기체는 tvN 10주년 기념 링크를 클릭 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무료폰트와 다른점은 운영체제별로 TTF와 OTF가 같이 제작 되어있는게 아닌 윈도우는 TTF로 맥은 OTF로 다운을 받게 버튼이 되어 있어서 윈도우에서는 OTF를 사용하면 안되는줄 아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윈도우에서도 OTF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TF는 문서를 작성하는데 맞고 OTF는 그래픽 디자인에 맞기때문에 운영체제가 아닌 사용 용도에 맞게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