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12월 21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짝퉁 오버워치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는 영웅총전이 12월 21일 업데이트를 진행 합니다.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를 진행 했지만 포스팅을 작성할만한 내용이 아니었기에 작성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는 다르다는 이야기겠죠? 어떤 내용을 업데이트 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어로 작성된 공지 내용을 한국어로 번역해서 전달을 해드리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이 아닌 틀린 내용으로 작성이 될 수 있다는점 알고 봐주세요. 최대한 정확한 내용을 전달해 드리고 싶습니다.



새로운 맵 등장

맵의 이름은 '서부 국경지대' 입니다. 다른 업데이트때 새로운 맵이 추가가 되면 무슨 모드 전용으로 추가가 된다고 작성이 되어 있었는데 이번에 추가되는 맵은 이름이 작성된것 외에 다른 내용이 없습니다. 일반 전투에도 사용이 가능한 맵이 추가가 되는것 같습니다.

맵의 퀄리티가 딱 국경지대같이 제작이 되어있네요. 오랫만에 화려하지 않은 맵이 추가가 되네요.



크리스마스 한정 코스튬 추가

왠만한 업데이트때 마다 코스튬이 추가가 되었으니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당연히 코스튬이 추가가 될것 같았는데 역시나 한정 코스튬이 추가가 됩니다.

2017년 12월 22일부터 2018년 1월 5일까지 판매되는 한정 코스튬은 평균 가격대가 만원이 조금 넘네요. 이러니 코스튬을 계속 업데이트를 할 때 마다 추가를 하는가 봅니다.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

제가 영웅총전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이런 이벤트는 처음인것 같은데요. 번역기로 번역한 내용이 잘 이해가 안되는걸 보면 틀린 정보로 작성할 확률이 조금 되는 부분입니다. 

12월 2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는 전체 플레이어가 함께 진행하고 함께 보상을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이 전투를 벌이면 눈덩이를 얻게 되는데 눈사람이 일정 수준에 도달할 때마다 모든 플레이어는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벤트 보상 표를 보면 진행요구에 엄청나게 높은 숫자가 작성되어 있는데 이만큼의 눈덩이가 모여야 보상을 받는것 같습니다. 보상 코스튬은 다 7일 기간제로 주면서 엄청 좋은 이벤트 하는것처럼 말이죠.. 서사 시 피부 세트는 코스튬의 이름이 서사 시가 아닐까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번역기로 아무리 돌려봐도 서사 시로 나오네요. 영웅의 이름인가 확인을 해보았지만 이름은 아니더라구요. 저는 새로운 맵이나 반갑지 한정 코스튬 구매하는거나 이벤트는 보상을 보고 별로 땡기지 않더라구요. 요즘은 예전만큼 영웅총전을 오랜시간 플레이를 하지는 않지만 가끔 한두판씩 하고 있습니다. 게임 핑도 예전보다는 조금 좋아진것 같기도 하고.. 기분탓일지 모르지만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