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데바데 '제5인격' 설치하고 로그인 하는 방법

제5인격이 포스팅 작성 이후에 라이센스를 구매 하면서 짝퉁이라는 단어를 지우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를 이어서 중국에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인기가 있는 온라인게임을 배껴와 그래픽만 바꾸어서 제작하는 방식으로 짝퉁 게임을 제작하고 있는데요. 짝퉁 게임이라고 싫어하는 분들과 컴퓨터에서 플레이를 하지 못하는 분들은 짝퉁 게임이라도 플레이를 해볼 수 있다는점에 환영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에 짝퉁 데바데로 공개가 된 게임의 이름은 '제5인격'으로 아직 정식버전이 아닌 테스트버전을 오늘 12월22일 ~ 1월6일까지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시간으로 22일 pm12시에 오픈이라 한국에서는 1시간 뒤인 pm13시에 플레이가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제5인격을 다운받고 로그인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인격 홍보영상과 플레이영상

데바데와 어떤 부분이 비슷하고 어떤 부분이 다른지 홍보영상을 보시고서 판단을 해보세요.

영상을 보면 데바데와 많이 비슷하게 제작이 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유튜브에 올라온 플레이영상을 통해서 분위기를 더 느껴보세요.



제5인격 다운받기

중국에는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마켓이 정말 많이 있지만, 저는TapTap앱을 통해서 다운받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5인격 페이지는 정식버전과 테스트버전으로 2개의 페이지가 생성이 되어 있는데요. 아직 정식버전은 출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식버전 페이지에서는 다운을 받지 못하고 테스트버전 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아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정식버전이 출시가 되면 테스트버전 페이지는 삭제가 될거에요.

제5인격 테스트버전 - https://www.taptap.com/app/71858/topic링크를 클릭 하시면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서 테스트버전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TapTap앱을 설치하고 계신 분들은

TapTap에 QR코드 검색을 통해서 테스트버전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이 안된다면 버튼을 눌러서 다운을 받아주세요.

제5인격 정식버전 - https://www.taptap.com/app/49995링크를 클릭 하시면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서 정식버전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TapTap앱이 설치가 되어 있으신 분들은

QR검색을 통해서 정식버전 페이지로 이동을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정식버전은 출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운로드가 불가능 하다는점 알아두세요.




제5인격 로그인을 해보자

지금까지 网易游戏에서 출시가 된 게임들(짝퉁 배그로 유명했던 터미네이터2 : 심판의날)은 빠른접속을 선택했을때 별다른 입력 없이 게임이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제5인격은 잔인함이 있는 게임이라 그런지 빠른게임을 선택하게 되면 실명등록을 해야지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름이나 전화번호를 실제로 입력하지 않고 엉터리로 적으면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제 실제 이름과 전화번호를 그대로 입력을 해서 등록을 했습니다.

1. 이름 :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2. 국가/지역 : 터치를 하시고 +82를 입력 하시면 한국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에 보이는 글자가 한국입니다.

3. 계정ID : 사용할 계정ID를 입력해 주세요.

4. 국가번호 :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공간이 있어서 국가번호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터치를 하시고 +82를 입력 하시면 한국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에 보이는 글자가 한국(+82)입니다.

5. 전화번호 : 저는 제 핸드폰 번호를 입력 했는데요. 010이라면 앞에 0을 뺀 10으로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모두 입력을 하셨다면 아래에 녹색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실명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위 화면이 보이면 녹색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게임에 접속하면 처음에 캐릭명을 입력하는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한국어도 등록이 되는지 테스트를 해보았지만 한국어 입력만 되고 등록은 안되더라구요. 영어로 입력해서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튜토리얼이 진행이 되는데요. 이 튜토리얼이 엄청 길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인내를 가지고 진행 하셔야 합니다.



이런 화면이 보이시나요?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을 했는데 로그인 화면도 안보이고 바로 이런 화면이 보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신다면 아쉽게도 제5인격을 플레이 하실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설치하면 플레이가 가능했는데 태블릿으로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니 위와같은 화면이 나왔습니다. 번역한 내용 그대로 현재 실행중인 기기는 제5인격을 테스트를 진행할 수 없는 기기라는 이야기로 해결 방법은 없는것 같습니다. 정식출시가 되고나면 가능할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