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팅이 네이버에 검색 누락 되었는지 확인하기

네이버, 다음, 구글 중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입니다. 그래서 티스토리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네이버에 내가 작성한 포스팅이 검색이 되고 안되고에 따라서 블로그에 유입되는 방문자의 숫자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티스토리에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서 수집요청까지 했지만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면 정말 검색이 잘 되고 있는지. 아니면 열심히 작성한 포스팅이 검색 누락이 되고 있는건 아닌지 확인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열심히 포스팅을 작성하고 습관처럼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접속해서 웹 페이지 수집까지 해놓았는데 3시간이 지나도록 검색이 안되는 경험을 하고나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작성했다.. 그런데

사람들이 찾지 않을 포스팅이라 하더라도 열심히 작성한 포스팅인데 검색이 안되고 있다면 얼마나 답답할까요?

아래쪽에 설명할 블로그 검색 누락 사이트에서 제 블로그를 확인해 보니 1개의 포스팅이 검색이 안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우측에 발행일을 보면 발행 시간이 14시50분에 발행이 된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저는 습관처럼 포스팅을 작성하고 나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수집요청을 하고 있는데 검색 누락이 되고 있네요.




당신이 작성한 포스팅이 네이버에 검색 누락이 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http://whereispost.com/ 사이트 주소를 클릭 하시면 블로그 검색 누락 체크 사이트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이 검색 누락이 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너무나도 쉽습니다.

사용법에도 작성되어 있는데요. 위쪽 검색창에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 주소가 포함되지 않은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능력자분의 실력으로 제작된 사이트 덕분에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편리하게 네이버에서 검색 누락이 되고 있는지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