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프리 파이어(Free Fire) 친구추가 하는 방법

중국어가 아닌 한국어를 지원하고 중국 앱 마켓이 아닌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가 가능하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쉽게 설치를 할 수 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한국어 모바일 배그 프리 파이어(Free Fire) 로그인 하는 방법 포스팅을 작성 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친구추가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로그인 방법이 다르면 친구추가를 해야 하는데 검색이 안되는게 아닐지 궁금하셨던 분들도 이 포스팅을 보시고 궁금증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친구추가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보기 쉽게 친구추가를 하는 기기(아이디: 한글2007)와 친구추가를 받을 기기(아이디: 이맛이야)로 나누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추가를 하는 기기

제일 먼저 설명할 기기는 친구추가를 하는 기기입니다. 말 그대로 친구를 검색하고 친구추가 요청을 보내는 기기에 대한 설명입니다. 친구추가를 할 기기의 캐릭명은 한글2007입니다. 계정은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게임 메인에 우측 상단을 보면 사람 모양의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 창에서는 위에 이미지에 보이는 숫자 순서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왼쪽에 친구추가를 터치하고 추가할 친구의 캐릭명을 입력해서 검색합니다. 검색된 친구의 캐릭명이 보이면 우측에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친구신청이 발송 되었다는 알림이 뜨면 이제 친구가 요청을 받기만 하면 됩니다. 이맛이야 계정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었는데 게스트 계정에서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된 친구검색이 되는걸보니 로그인 방법이 다르더라도 친구검색이 잘 된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추가를 받는 기기

이번에 설명할 기기는 친구추가 요청이 오는걸 받는 기기입니다. 친구추가 요청을 받을 캐릭명은 이맛이야 입니다. 계정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였습니다.

게임 메인에 우측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버튼을 보시면 붉은색 점이 표시되고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추가 요청이 왔기 때문에 붉은색 점이 표시되고 있겠군요. 사람모양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왼쪽에 친구추가요청을 터치해 주시면 친구추가요청을 보낸 친구의 캐릭명이 보이는데요. 노란색 버튼인 동의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친구추가가 완료됩니다. 친구추가까지 했으니 다음에는 친구랑 같이 플레이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