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로열블러드 사전예약을 해볼까?

요즘에 티비를 보고 있자면 로열블러드 광고를 몇 번씩 보곤 하는데요. 광고속 화려한 영상과 함께 래퍼 행주의 랩이 어우러져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해보고 싶어서 로열블러드를 검색하니 아직 출시가 되지 않은 게임이더군요. 최근에는 많은 모바일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티비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처럼 티비에서 광고를 보거나 유튜브 광고를 통해 관심이 생기신 분들이라면 게임이 출시가 되기 전에 사전예약은 필수로 하셔야겠죠?



로열블러드 캐릭터는?

어느 모바일게임이건 캐릭터가 여러종류 있는 게임이라면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 캐릭터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이쁜 여자캐릭인가? 입니다. 저는 이게 가장 중요해요.. 그래서 캐릭터 이미지는 관심없는 남자 캐릭터를 먼저 올리고 그 다음에 이쁜 여자캐릭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사 캐릭터 입니다. 대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네요.

궁사 캐릭터 입니다. 쌍권총과 석궁을 사용하는 캐릭터군요.

악사 캐릭터 입니다. 악기를 사용하는 귀여운 캐릭터 입니다. 다른 게임들과 같다면 악사는 힐러계열의 법사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자 캐릭을 원하는 분들중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선택할 캐릭터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이쁜 여자캐릭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마 관심만 있을 뿐 플레이는 안하지 않을까 싶네요.

법사 캐릭터 입니다. 법사답게 지팡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불과 물을 사용하는가 봅니다. 제가 티비에서 광고를 보고 관심을 가진 캐릭터가 법사 캐릭입니다. 이쁘지 않나요? 로열블러드 출시되면 저는 무조건 법사캐릭입니다. 설명을 하다보니 여자캐릭만 조금 길게 작성을 했군요. 흠흠..




사전예약 보상은?

요즘에는 모바일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사전예약을 당연스레 하고 있는데요. 사전예약 보상이 어떤지에 따라서 보상을 받은사람과 받지 못한 사람의 차이가 생기게 됩니다.

로열블러그 자체 사전예약 보상은 250다이아와 50,000골드를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캐시 아이템 가격이 얼마일지 모르겠지만 보상없이 시작하는 유저와는 살짝 차이가 날 정도의 보상인것 같습니다. 거기에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추가적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보상이 어째 추가보상이 더 좋은건 기분탓인가요? 1,000다이아를 준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하나

로열블러드는 사전예약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친구 초대 이벤트인데요.

말 그대로 친구 URL을 친구가 클릭하고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보상을 받는 이벤트 입니다. 3명 달성되면 250다이아나 지급을 해주네요. 사전예약 보상과 같은 다이아를 지급해 주다니..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둘

왠만한 대작 모바일게임이 출시하기 전에 진행하는 이벤트인 사전 닉네임 선점 이벤트 입니다. 제 기억에는 최근에 리니지가 닉네임 선점을 진행 했던것 같네요.

서버, 렐름, 닉네임 선점을 완료하면 200다이아를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출시하기 전부터 다이아를 막 뿌리는군요. 보상이 골드라면 덜 아깝겠지만 다이아를 지급해주니 못받으면 아쉬울것 같네요. 



사전예약하러 가야겠죠?

위에 설명한 사전예약 보상이나 이벤트 보상을 보고나니 참여를 하지 않는다면 출시가 되었을때 씁쓸하고 아쉬울것 같습니다.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사이트를 클릭 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만 받을것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벤트를 참여하세요.

사이트 왼쪽에 있는 메뉴를 누르셔서 사전예약, 친구 초대, 닉네임 선점을 참여해보세요. 사전예약 = 250다이아, 추가보상 = 1,000다이아, 친구초대 3명 = 250다이아, 닉네임 선점 = 200다이아 총 1,700다이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받을수 있는 보상 모두 받으시고 로열블러드 출시가 되었을때 재미나게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