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전투도(战斗岛) 소시지들의 배틀로얄

인기가 조금 있다 싶으면 바로 짝퉁 게임을 제작하기 시작하는 중국에서 배틀그라운드의 짝퉁 게임이 여러가지가 출시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게임 플레이는 배틀그라운드인데 아동용 게임같은 그래픽으로 제작된 '전투도'라는 게임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그래픽 품질이 단순화로 제작이 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의 사양이 낮아도 렉없이 플레이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직은 정식 출시가 안된 테스트 진행중

아쉽게도 전투도는 정식으로 출시가 안된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를 하는데 버그가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TapTap사이트에 전투도 테스트버전 페이지와 정식버전 페이지를 검색할 수 있는 QR코드와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투도의 테스트버전 페이지 QR코드입니다. TapTap앱에서 QR코드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 검색이 어려운 분들은 https://www.taptap.com/app/68486를 클릭 하시면 테스트버전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전투도의 정식버전 페이지 QR코드입니다. TapTap앱에서 QR코드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 검색이 어려우신 분들은 https://www.taptap.com/app/58881를 클릭 하시면 정식버전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작성되는 기준으로 아직 정식버전은 출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접속하고 별명 생성하기

TapTap을 통해서 전투도를 설치 하셨다면 게임을 실행하고 접속을 하실텐데요. 테스트버전이라 그런건지 원래 이 게임사에서 제작되는 게임이 그런건지 별도의 계정 로그인 없이 바로 별명을 생성하는 화면이 보여졌습니다.

한글 별명이 사용 가능한지 확인을 해보니 정상적으로 잘 만들어졌습니다. 그런데 게임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을 했을때 별명을 입력하는 화면이 계속 보여지는걸 봐서는 별명은 수시로 변경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친구랑 같이 플레이를 해보자

전투도는 이번에 친구와 멀티를 하는 기능을 테스트버전에 업데이트를 진행 하였는데요. 제가 확인을 해보기로는 친구추가 기능은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전투도는 별명 변경이 수시로 가능한데 어떻게 친구와 멀티를 하게 될까요?

설명을 해드리기 위해서 이미지에 숫자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숫자 순서대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1. 별명은 수시로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와 멀티를 하기 위해서 ID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친구의 별명을 입력해서 초대를 하는게 아닌 친구의 ID를 입력해서 초대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친구의 ID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친구와 멀티를 하기 위해서는 2인인지 4인인지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3. 친구와 같이 멀티를 하려면 친구에게 초대를 보내야 하는데요. 초대를 보내기 위해서 친구의 ID를 검색하려면 버튼을 터치하세요.

4. 친구가 초대에 수락하여 팀에 들어오게 되었다면 마이크 채팅이 가능합니다. 마이크 버튼을 보면 OFF가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터치를 하셔서 ON으로 변경하시면 보이스 채팅이 가능합니다.



초대를 받은 친구는?

친구에게 ID를 알려주어서 친구가 나에게 초대를 보냈다면 초대를 받은 친구의 화면에는 어떻게 보이게 될까요?

친구에게 팀 초대를 받게 되면 나를 초대한 친구의 별명이 보이게 됩니다. 오른쪽 버튼인 동의를 터치하시면 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친구추가 기능은 아직 없지만 친구의 ID를 입력해서 친구와 함께 멀티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