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Survive - Chicken Dinner" 친구추가 하는 방법

"Last Survive - Chicken Dinner" 설치하고 한글로 접속하기를 하고나서 혼자서 게임하기 보다는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친구와 같이 게임을 플레이 하려면 친구추가를 먼저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Last Survive - Chicken Dinner" 친구추가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는 다행히도 한글 이름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추가를 할 때 이름 검색을 하기 쉬워서 다행입니다. 중국어만 지원이 되었다면 친구추가는 쉽지 않을테니까 말이죠. 이번 친구추가 포스팅에는 보시기 쉽게 친구추가를 하는 기기와 친구추가 요청을 받는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추가를 하는 기기

게임은 뭐니뭐니 해도 친구와 함께 플레이를 해야 더 재미가 있습니다. 그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는 먼저 친구추가를 해주셔야 합니다.

게임 메인화면에 상단을 보시면 사람모양의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전투 게임이라고 친구가 아닌 전우라고 번역이 되어 있네요. 왼쪽에 전우 찾기를 터치하면 아래쪽에 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친구로 추가할 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 하시고 우측에 검색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가 검색이 잘 되었습니다. 우측에 추가를 눌러서 친구초대 요청을 보내주세요.

친구추가 요청을 받은 플레이어가 수락을 하게 되면 전우 창에서 나의 전우에 추가된 친구가 보이게 됩니다.




친구추가 요청을 받는 기기

친구추가 요청을 받으면 화면 상단 사람모양 버튼에 붉은점으로 표시가 됩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전우 창에 왼쪽 목록을 보면 요청 목록에 붉은점이 표시되어 있네요. 요청 목록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추가 요청을 보낸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보이는데요. 친구추가를 하시려면 수락을 터치해 주세요.

수락을 하게 되면 전우 창 왼쪽 목록에 나의 전우를 터치해서 추가된 친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친구와 같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준비단계인 친구추가를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