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Survive - Chicken Dinner" 친구와 같이 플레이 하자

"Last Survive - Chicken Dinner" 친구추가 하는 방법를 보시고서 친구추가까지 하셨다면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할 준비를 모두 다 하셨습니다.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를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하기 위해서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는 방법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뭐니뭐니 해도 친구와 같이 하는게 더 꿀잼입니다. 혼자 하는것 보다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해보세요. 포스팅 내용은 보시기 편하게 팀에 친구를 초대할 기기와 팀에 초대 요청을 받을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팀에 친구를 초대할 기기

화면 우측 상단을 보시면 클릭하여 친구 초대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를 해보면 접속중인 친구가 보이게 되는데요. 초대할 친구 오른편에 있는 초대 버튼을 터치해서 팀 초대요청을 보냅니다.

요청을 받은 친구가 수락을 하게 되면 팀에 참가하게 됩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 보시면 2인 모드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터치를 하셔서 2인 모드, 4인 모드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위에 출정 시 팀원 지원은 팀에 빈자리가 있을 경우에 작동되는 기능 인데요. 2인 모드로 설정해 놓고 친구를 한명 초대를 했다면 팀에 빈자리가 없기 때문에 출정 시 팀원 지원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4인 모드로 설정을 하고 친구를 한명 초대했다면 팀에 빈자리가 2개가 생기게 되는데요. 그때 출정 시 팀원 지원이 체크가 되어 있다면 반자리에 모르는 플레이어 2명이 팀원으로 초대되어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팀에 초대 요청을 받을 기기

언제나 그렇듯 뭔가를 해주는 사람보다 받는 사람은 쉽습니다. 돈도 빌려주는 사람이 받는 사람보다 어렵고, 밥도 해주는 사람이 먹는 사람보다 쉽죠.

친구가 팀에 초대하게 되면 화면에 위 이미지와 같은 창이 뜨게 되는데요. 이때 수락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Last Survive - Chicken Dinner" 포스팅을 작성 하면서 아쉬웠던 부분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를 설치하고 플레이까지 해보면서 아쉬웠던 부분을 작성해 볼까 합니다. 첫번째는 "보이스 채팅 기능이 없다"입니다. 가장 아쉬운 부분 인데요. 친구와 같이 이동을 하며 전투를 해야하는 게임이지만 보이스 채팅이 없으니 서로 눈치를 보며 팀원이 어디로 이동을 하는지 확인을 해야하는게 아쉬웠습니다. 두번째로 아쉬웠던 부분은 전투중 총을 쏠때 "자동 조준 기능이 없어서 조준을 하는게 너무 어려웠다"입니다. 완벽하게 조준이 되는걸 바라는게 아닌 조준을 적에게 가져가면 어느정도 고정을 해주는 기능이 있어야 사격을 하는데 편한데 전혀 없어서 총을 쏴야하는 나나 적이나 서로 뻘쭘하게 조준을 하느라 버벅대는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