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모바일게임 "스타커맨더 : RTS" 다운받고 접속하기

스타크래프트와 비슷한 게임이 모바일로 출시가 되었는지 모르고 있었는데 조카가 집에 놀러 오면서 "스타커맨더 : RTS"라는 게임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같이 게임을 하자고 하길래 다운을 받아서 같이 게임을 해보니 꽤 재미있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이번 "스타커맨더 : RTS" 포스팅은 앱을 다운을 받아서 접속하는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를 모바일에서 플레이를 해보다니 흥미롭네요.



"스타커맨더 : RTS" 다운받기

"스타커맨더 : RTS"는 원스토어와 Glaxy APPS에서는 다운받으실 수 없고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접속해서 "스타커맨더"를 입력하고 검색을 하시면 첫번째로 검색이 되는 "스타커맨더 : RTS"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스타커맨더 : RTS" 접속하기

"스타커맨더 : RTS"를 실행하고 데이터 파일까지 모두 다 받으시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유닛의 위치 이동이나 유닛생산, 건설에 대한 튜토리얼을 진행 하셔야 합니다.

두판의 튜토리얼을 진행 하시고나면 다음 튜토리얼을 진행 하실건지 물어보는 창이 뜨는데요. 모든 튜토리얼을 완료하게 되면 다이아 50개라는 보상을 주기 때문에 모든 튜토리얼을 진행해 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빠른 설명을 위해서 나중에 하기를 눌렀습니다.

게임 메인화면으로 넘어가면 바로 이메일을 등록하라는 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커맨더 : RTS"는 로그인을 이메일 등록으로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다른 게임처럼 게스트 계정같이 플레이를 하시려면 이메일 등록을 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이메일 등록 보상이 다이아 100개나 되기 때문에 이메일을 등록 하시고 인증키 보내기를 눌러 주세요.

이메일을 확인해 보시면 스타커맨더 이메일 인증 요청으로 메일이 하나 날라와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스타 커맨더 이메일 인증 확인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확인 링크를 클릭하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됩니다.




"스타커맨더 : RTS" 닉네임 변경하기

처음 "스타커맨더 : RTS"를 접속하시면 닉네임이 임의로 지정이 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닉네임으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메인화면에 왼쪽 상단을 보시면 병아리 그림이 있는곳에 작성되어 있는것이 본인의 현재 닉네임입니다. 변경을 하시려면 닉네임을 터치해 주세요.

플레이어 정보창에서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닉네임 변경 버튼을 터치해서 변경할 닉네임을 입력해 주세요.

닉네임을 변경하는 기회는 무료로 1번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번 변경을 하셨다면 무료로는 더 이상 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무료로는 닉네임 변경을 한번만 제공을 하지만 상점에서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해서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이아 500개나 하기 때문에 왠만하면 닉네임 변경은 무료로 제공되는 한번에 결정을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이렇게 "스타커맨더 : RTS"를 설치하고 접속해서 이메일 인증과 닉네임 변경까지 모두 다 하신 뒤에 게임을 재미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