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모바일게임 "스타커맨더 : RTS" 친구와 게임하기

스타크래프트 모바일게임 "스타커맨더 : RTS" 다운받고 접속하기하고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하기 위한 준비단계인 스타크래프트 모바일게임 "스타커맨더 : RTS" 친구추가 하기까지 하셨다면 이제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하실 모든 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해봅시다. 이번 설명은 친구를 파티에 초대할 기기와 파티 초대를 받는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를 파티에 초대할 기기

게임 메인화면에서 친구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추가되어 있는 친구들 중에서 접속중인 친구를 찾아 파티 초대를 터치해서 초대 요청을 보냅니다.

파티 초대 요청을 친구가 수락하게 되면 게임 메인화면에 친구가 파티에 들어와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티 초대 요청을 받을 기기

"스타커맨더 : RTS"를 친구와 게임을 하는데 가장 어려운 파티 초대 요청을 받는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쪽에 설명한 방법으로 친구가 나에게 파티 초대를 했을 경우에 초대신청 창으로 누가 나에게 파티 초대를 보냈는지 알려주는데요. 모르는 사람도 파티 초대 요청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내 친구가 맞는지 확인을 하시고 수락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스타커맨더 : RTS"에서 친구와 게임을 하는데 가장 어려운 파티 초대 요청을 받는 방법을 설명해 드렸습니다. 



파티로는 무조건 2 대 2로

이 부분이 "스타커맨더 : RTS"에서 가장 아쉬운 부분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친구와 파티를 하게 되면 "1 대 1로는 플레이가 불가능 하다" 인데요. 친구든 모르는 사람이든 같이 파티라는걸 하게 되면 무조건 1 대 1은 불가능하게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그 말은 친구와 대결은 불가능 하다는 거겠죠. 그리고 플레이어 정보 창에서 3 대 3 전적이 있는걸 봐서 나중에 3 대 3도 추가가 되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