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가 부른 리버스D 공식 OST 다운받기

평범하지 않은 보이스로 사랑을 받고 있는 볼빨간사춘기를 우주를 줄게라는 노래를 처음 듣고나서 부터 좋아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볼빨간사춘기 X 리버스D라는 영상을 보았는데 노래가 꽤나 괜찮더군요. 리버스D가 뭔지 몰라서 검색을 해보니 아직 출시가 되지 않은 사전예약중인 액션RPG 모바일게임이었습니다.


노래 퀄리티가 괜찮아서 그런지 아니면 볼빨간사춘기가 불러서 그런지 계속 듣게 되더군요. 그래서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리버스D 공식 OST 두곡을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지 작성을 해볼까 합니다.



리버스D 공식 OST 영상으로 먼저

노래를 다운받기 전에 영상으로 먼저 감상해 봅시다.

첫번째 OST는 "first"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first"는 리버스D를 실행하고 게임 메인화면까지 접속하는 동안 흘러나오면 어울리지 않을까 싶은데요. "first"를 게임에서 사용한다면 타이틀에 어울릴것 같은 분위기인것 같습니다.

두번째 OST는 "달빛의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게임 타이틀로 재생이 되기에는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노래는 참 괜찮네요. 물론 이것도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리버스D 사전예약 해볼까?

볼빨간사춘기가 OST를 불렀고 노래 또한 괜찮았기 때문에 자연스레 리버스D에도 관심이 가기 시작을 했습니다. 이게 바로 홍보의 효과가 아닐까 싶은데요.

[리버스D 사전예약 사이트]

요즘은 모바일게임이 출시를 하기 전에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많고 많은 모바일게임이 출시가 되어 있고 출시 예정이기 때문에 그 많은 모바일게임들 사이에서 경쟁을 하며 살아남기 위해서는 많은 유저를 모아야 하니 홍보 효과를 위해서 이제는 사전예약이 당연시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리버스D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코스튬과 200루비를 받을 수 있고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추가로 100루비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모든 보상을 받으려면 두곳에서 사전예약을 하시는게 좋겠죠. 개인적으로 루비보다는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는게 마음에 드네요. 기간제가 아니라면 말이죠.

[리버스D 사전예약 사이트]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리버스D 공식 OST 다운받기

리버스D OST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잠깐 리버스D 사전예약 이야기를 하게 되었지만 본론으로 돌아와서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리버스D 공식 OST를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위쪽에 작성된 리버스D 사전예약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리버스D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 메인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볼빨간사춘기 OST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사이트 왼쪽에 메뉴에 있는 미디어를 클릭 하셔서 아래쪽에 OST(무료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아래쪽에 OST 무료 다운로드를 선택 하시면 위쪽에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first"와 "달빛의 노래"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볼빨간사춘기의 음성이 포함되지 않은 OST MR도 따로 다운받을 수 있으니 유튜브에 cover영상을 올리시거나 개인적으로 따라부를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ST MR을 다운받을 수 있게 해놓은 리버스D의 센스 칭찬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