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그라운드 .io 다운받고 계정 생성과 아이디 변경하기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어떤 검색어를 입력 하셨는지 매일 확인을 하고 있는데요. 가끔 제 블로그에는 없는 검색어를 통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을 보곤 합니다. "좀비 그라운드 친구와 같이"라는 검색어를 입력 하셨는데 제가 작성했던 짝퉁 배그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는 포스팅을 클릭해서 방문해 주신걸 보고 "좀비 그라운드 .io" 포스팅을 작성 해봐야겠다 라고 생각해서 계획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좀비 그라운드 .io" 포스팅은 2개로 나누어서 작성을 할 계획입니다. 다운받고 계정 생성과 아이디 변경에 대한 포스팅과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는 친구 대전에 대한 포스팅으로 작성이 됩니다.



"좀비 그라운드 .io" 다운받기

구글 플레이에서 "좀비그라운드"로 입력을 하시면 제일 위에 보이는 게임을 설치 하시면 됩니다.

원스토어에서도 "좀비그라운드"로 입력을 하셔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나 원스토어중 마음에 드는 마켓에서 설치를 해주세요.





"좀비 그라운드 .io" 계정 생성하기

"좀비 그라운드 .io"를 처음 실행 하시면 계성을 생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로그인은 하실 수 없습니다. 그래서 처음 실행을 하신다면 노란색 버튼인 새게임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되었다면 계정을 생성 하셔야 하는데요. 화면 왼쪽에 보시면 계정 등록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해 주세요.

계정을 등록하는 창이 뜨게 되는데요. 첫번째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합니다. 두번째에는 계정 아이디를 입력 합니다. 세번째와 네번째는 비밀번호를 입력 합니다. 모두 입력을 하셨다면 아래에 O버튼을 터치해서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좀비 그라운드 .io" 아이디 변경하기

"좀비 그라운드 .io"를 처음 실행하게 되면 캐릭터 아이디를 입력하는 화면은 따로 보여지지 않습니다. 처음에 지정되는 캐릭터 아이디는 PLAYER_랜덤한 숫자로 입력이 되어 있는데요.

게임 메인화면에 우측 상단에 있는 캐릭터 아이디를 터치 하셔서 원하시는 아이디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추가가 없어서 그런지 캐릭터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 있지 않는데요. 그래서 캐릭터 아이디는 아무때나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욕설로 캐릭터 아이디를 입력하시는 분은 안계시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