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그라운드 .io 우리끼리 플레이를 하자. 친구 대전

어제 작성한 좀비 그라운드 .io 다운받고 계정 생성과 아이디 변경하기에 이어서 오늘은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이나 모바일이나 뭐니뭐니 해도 친구랑 같이 해야 꿀잼이죠. 밥도 혼밥 보다 여럿이 먹어야 꿀맛!


"좀비 그라운드 .io"는 친구추가 기능이 없습니다. 친구추가 기능은 없지만 친구 대전은 있죠. 친구 기능도 없는데 어떻게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할 수 있을까요? 설명을 하기 위해서 방을 만드는 기기와 방에 들어가는 기기로 나누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을 만드는 기기

게임 메인화면에 보시면 아무리 찾아도 친구 버튼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화면 오른쪽 아래에 친구 대전 버튼은 보이네요. 친구 대전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 대전을 터치 했는데 방 이름이라는 창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친구 대전을 간단하게 설명 하자면 한 사람이 방을 만들면 친구들이 방을 찾아와서 같이 게임을 하는 기능입니다. 친구들이 찾아오기 쉬운 방 이름을 입력하고 O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그리고 같이 게임을 할 친구에게 방 이름을 알려주세요.

방이 만들어지면 입장이 됩니다. 게임 화면 오른쪽 위를 보시면 방에 본인만 입장이 되어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혼자서 게임을 하고 있으면서 친구가 방 이름을 입력하고 입장하는걸 기다리시면 됩니다.




방에 들어가는 기기

친구가 만든 방 이름을 알려주었다면 게임 메인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친구 대전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가 만든 방이름과 똑같이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에 방 이름을 다르게 입력 했다면 방이 새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방 이름이 맞는지 한번 더 확인을 해주세요.

입장이 완료되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친구의 캐릭터 아이디가 보이고 있습니다. 친구와 같이 재미난 "좀비 그라운드 .io"를 플레이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