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판 짝퉁 배그 RULES OF SURVIVAL 설치하고 로그인 하기

아직까지 짝퉁 배그 모바일게임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종류도 너무 많아서 우리가 알지 못하고 있는 게임도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짝퉁 배그는 한국에서 Free Fire (프리 파이어)와 같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인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입니다.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가 되어 있는 게임이지만 한국에서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없는데요. 왜 한국에서는 설치를 할 수 없는지 어떻게 하면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를 설치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서 설치를 하지 못하지만 한국어를 지원한다?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를 실행해 보면 이상하게도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설치를 하지 못하는데 말이죠.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를 검색해 보면 게임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를 검색해 보면 플레이 스토어에 분명히 등록이 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설치를 클릭해 보면 "기기를 사용하는 국가에서 설치할 수 없는 항목입니다."라는 이유로 설치를 하지 못하게 막혀있어서 설치를 하지 못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려드릴 방법으로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해 보면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도 지원을 하면서 왜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를 못하게 막아 놓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 설치하기

이렇게 국가 제한으로 설치를 하지 못하게 막아놓은 앱을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APKPure를 이용하면 설치가 가능한데요. APKPure를 설치하는 방법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이 안되는 앱을 설치하자 APKPure 설치하기를 통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APKPure를 실행 하셔서 rules of survival을 검색하셔서 제일 첫번째로 보이는 게임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우측에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 로그인과 구글 계정 변경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는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가 된 게임이라 그런지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진행 됩니다. 

페이스북 계정을 등록하는 기능이 있기는 하지만 게임을 진행하는데 사용되는 계정은 구글 계정입니다. 그리고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등록된 구글 계정이 2개 이상 이신 분들은 게임에 사용되는 계정이 정해져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게임에서 계정 전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선택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계정을 터치해 주세요.

유저 센터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면 제일 처음 버튼인 Switch Account를 터치해 주세요.

Switch Account화면에서 Google Play를 터치해 주세요.

기기에 등록되어 있는 구글 계정에서 로그인에 사용될 계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기에 등록된 구글 계정이 1개라면 계정을 변경하는 방법은 모르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전혀 상관이 없는 내용이니까요.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은 원래 이 게임이었다

플레이 스토어에는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로 출시가 되었지만 원래 이 게임은 중국에서 다른 이름으로 출시가 된 게임입니다. 

바로 终结者2:审判日인데요. 번역을 해보면 종결자2 : 심판일 이라는 게임입니다. 종결자는 번역기로 번역을 했을때 터미네이터로 번역이 되는데요. 이 게임은 제가 예전에 포스팅을 작성했던적이 있습니다. 

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终结者2:审判日(종결자2:심판일)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 

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终结者2:审判日(종결자2:심판일) 친구추가 하는 방법

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终结者2:审判日(종결자2:심판일) 친구랑 멀티하기

혹시라도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에서 친구추가 하는 방법이나 친구와 멀티를 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예전에 작성한 종결자2:심판일 포스팅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 서버선택 화면이구요.

종결자2 : 심판일의 서버선택 화면입니다. 종결자2에서 사용된 터미네이터의 얼굴이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에서는 다른사람의 얼굴로 바뀌어 있는것 말고는 모든 이미지가 같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도 종결자2에서 터미네이터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중국에서 출시된 게임이 나중에 플레이 스토어에도 출시가 된 경우가 예전에도 있었는데요. 바로 중국 짝퉁 오버워치 게임인 영웅총전이 나중에 플레이 스토어에서 특공영웅으로 출시가 되었던 경우가 있습니다. 중국에서만 출시를 하기에는 아쉽거나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려는 생각에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출시를 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는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국가제한으로 설치를 하지 못하지만 APKPure 앱에서 설치가 가능하고 한국어도 지원하니 짝퉁 배그를 플레이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설치해 보시고 플레이를 해보시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