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아이언2 새상품 배터리 2개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많은 고생을 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베가아이언2입니다. 처음에 베가아이언2를 중고로 구매 하고 바로 배터리를 2개 구매했지만 그때 당시에 배터리를 새제품으로 구매를 했는지 중고로 구매를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더군요. 게다가 블로그에 포스팅을 작성 하겠다고 게임도 이것저것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보고 틈만나면 유튜브를 실행해서 영상도 감상 하고 잠들때 asmr도 재생시켜서 잠이 들곤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배터리가 살짝 부풀었다는게 느껴질 정도가 되었습니다.


아직 제 세컨폰으로 혹사를 더 시키게 될 기기라서 중고 배터리가 아닌 새상품 배터리로 2개를 구매했습니다.



배터리가 왔어요

금요일 오후에 구매를 했기 때문에 화요일에 물건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한국 택배가 아무리 빨리 온다고 하더라도 주말에는 쉬셔야죠. 월요일에 택배로 배송을 시작해서 화요일에 받았으면 정말 한국 택배는 대단하다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베가아이언2와 팝업노트가 사용하고 있는 BAT-8100M 배터리가 아직까지 새상품이 있다는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2014년 7월에 제작된 배터리 라는건 당연하고도 아쉬운 부분 입니다. 왼쪽 배터리는 2014년 7월 22일에 제작이 되었고 오른쪽 배터리는 2014년 7월 12일에 제작되었네요.

배터리가 새상품이 아니라면 위 이미지와 같이 단자부분에 사용했던 흔적이 남아있게 됩니다. 

다행히도 새상품으로 구매한 배터리에 단자는 한번도 사용되지 않은 깨끗한 단자입니다. 배터리를 새상품으로 구매를 하시는 분들은 배터리에 단자 부분을 반듯이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사용하던 배터리는

저는 베가아이언2 배터리를 3개나 가지고 있는데요. 배터리 한개는 베가아이언2에 장착이 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는데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2개의 배터리도 2014년도에 제작된 배터리 인데요. 새상품 배터리와 마찬가지로 2014년에 제작이 되었지만 제 손에 들어와서 고생을 엄청나게 했네요. 너무 오래 사용해서 그런지 장독대에 구멍이 난것처럼 조금만 사용해도 배터리가 줄줄 새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불쌍해질 두녀석과 이미 불쌍한 두녀석을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어디에서 얼마에 구매를 했을까?

베가아이언2를 사용 하는데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서 새상품 배터리로 구매를 해야겠다 마음을 먹고 네이버에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제일 저렴하다고 생각하는 곳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예전에 작성한 내용이 계산이 틀리게 작성이 되어서 수정한 내용으로 바꾸었습니다 *

배터리를 구매한곳은 인터파크인데요. 판매단가가 7,980원으로 나와있습니다. 새제품은 +2000원이 붙어서 그렇네요. 

인터파크에서 [쎈딜]이라고 베가아이언2 배터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다른 어느곳에서 판매하는 배터리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당 6,040원이라고 나와 있지만 새제품 배터리를 선택하면 +2000원이 추가로 붙습니다. 물론 쿠폰받기를 눌러 쿠폰을 받고 잘 사용하면 총 할인된 가격이 7,980원이 됩니다. 배터리 가격 7,980원 X 갯수 2개 + 배송비 2,500원 = 총 결제 금액 18,460원에 2개의 새상품 배터리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베가아이언2나 팝업노트를 오랫동안 사용할 생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