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Battleground: Survival 다운받고 접속해서 계정 연동하기

또 하나의 짝퉁 배그인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를 다운받고 로그인해서 계정 연동하는 방법을 설명해 보려 합니다.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도 Free Fire (프리 파이어)나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처럼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게임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지만 RULES OF SURVIVAL (룰스 오브 서바이벌)처럼 한국에서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없는데요.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도 역시 국가 제한이 걸려있어 한국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 다운받기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는 위에서 설명을 했지만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설치를 하실 수 없는데요.

한국에서 설치를 하실 수 없는 이유는 국가 제한으로 인해서 한국에서는 검색과 설치를 하실 수 없게 설정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이 발달된 요즘 시대에 설치를 하지 못하게 해놓았다고 해서 설치를 포기해야 하는건 아니죠. APKPure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APKPure앱을 메모리와 배터리 소모가 심해서 삭제를 했기 때문에 APKPure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받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ast Battleground: Survival 링크를 클릭 하시면 APKPure사이트에 Last Battleground페이지로 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Last Battleground페이지로 이동이 되었다면 녹색 버튼의 Download APK를 터치해 주세요.

Downloading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면 조금 기다려 주세요. 그러면 apk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apk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은 APKPure앱이 불안하다면 인터넷 사이트에서 다운받기 포스팅을 확인해 보시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다운받은 apk파일은 보안상의 문제로 바로 설치를 하지 못하게 설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 접속해서 계정 연동하기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게임을 실행해 주세요.

게임 접속화면이 보이지만 로그인을 하는 화면은 보이지 않습니다. 다른 게임같은 경우에는 이런 접속 화면이 나왔을때 로그인을 하는 화면이 보여야 하는데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는 다르네요. Start Game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한국어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왜 뭐때문에 한국어도 지원을 하고 있으면서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국가 제한으로 막아놓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한국어를 선택 하시고 확인을 터치해 주세요.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닉네임도 한국어로 생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닉네임을 입력 하시고 아래에 닉네임 생성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깃발을 선택하는 화면으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깃발은 나중에 변경이 가능하지만 귀찮으니 지금 원하는 깃발을 선택하고 아래에 확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모든 설정이 완료가 되고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현재 상태에서도 게임은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계정 연동 버튼이 계속 눈에 거슬립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계정 연동을 하게 되면 보상으로 게임돈 1500을 지급해 준다고 하네요. 계정 연동하러 가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는 계정 연동 방법이 페이스북과 구글플레이 두가지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두가지 계정중 원하시는 연동 방법을 선택해서 계정 연동을 해주세요.

계정 연동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이제 기기를 변경 하거나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를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를 하신다면 계정 연동을 하셔서 이전에 플레이를 했던 기록을 불러와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