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Battleground: Survival 친구와 같이 멀티 하는 방법

Last Battleground: Survival 다운받고 접속해서 계정 연동하기와 Last Battleground: Survival 친구추가 하는 방법을 통해서 친구와 멀티하기 위한 준비를 모두 마치셨다면 이제 어떻게 친구와 멀티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뭐니뭐니해도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는 또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벌)"도 역시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면 더욱 재미가 있는데요. 포스팅 작성은 친구를 팀에 초대할 기기와 팀에 초대를 받을 기기로 나누어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를 팀에 초대할 기기

게임 메인화면에서 본인의 캐릭터 옆에 보이는 검은색 사람에 친구 요청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 메인화면 오른쪽에 친구 목록이 보이게 되면 친구 닉네임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팀 초대 요청을 보내주세요.

친구가 팀 초대 요청을 수락하게 되면 팀에 참여하게 됩니다.




친구와 팀이 되었다면 게임을 해보자

다른 짝퉁 배그를 플레이 해보셨다면 멀티 게임도 뭔가 다르다는걸 눈치 채셨을것 같은데요. 준비 버튼도 없고, 팀에 빈 자리를 랜덤으로 초대를 하는 버튼도 보이지 않네요.

그리고 더 아쉬운 부분은 바로 아직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벌)"는 OBT가 아닌 LBS테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2인 모드와 4인 모드가 바로바로 참여가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친구와 팀을 하고나서 2인 모드나 4인 모드를 터치하게 되면 2인 / 4인 모드는 닫혀있다는 알림창이 보여지게 되는데요.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니면 오류를 해결할 방법을 찾지 못했는지 계속 2인이나 4인 모드를 터치 하면서 플레이를 시도해 보셔야 합니다.

2인 모드는 계속 접속을 하지 못하고 겨우 4인 모드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4인 모드로 플레이를 하니 화면 오른쪽 상단에 모르는 플레이어가 2명이 팀에 들어와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오류로 인해서 2인이나 4인중 접속이 되는 모드로 플레이를 해야 하기 때문에 4인 모드로 플레이를 하게 되면 모르는 사람이 팀에 무조건 참가가 되는것이 아쉽네요. 그리고 또 다른 아쉬운 부분은 바로 보이스 채팅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게임 자체가 팀원끼리 소통을 해가며 플레이를 해야 하는데 보이스 채팅이 없으니 팀원이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 눈치를 보면서 플레이를 해야 한다는게 하루 빨리 게임에 보이스 채팅을 추가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팀에 초대를 받을 기기

친구가 나와 함께 플레이를 하자며 나를 팀에 초대를 하는 경우에 어떻게 하면 될까요?

게임 메인화면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친구가 나에게 팀 초대 요청을 보냈다는 알림이 보여지게 됩니다. 팀 참가 요청을 친구 요청이라고 작성되어 있어서 친구초대 요청으로 보실 수 있겠네요. 아무튼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 참가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포스팅을 마치며...

아직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벌)"는 LBS테스트가 진행되고 있다 보니 뭔가가 부족하고 불안정한 멀티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보니 꾸준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는것 같아서 OBT를 진행하기 전에는 멀티 부분은 해결이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2인이나 4인을 쉽게 쉽게 플레이 하지 못하는건 빨리 고쳤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