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보자

찾아보면 정말 많고 많은 짝퉁 배그 모바일게임이 있습니다. 인기를 얻고 많은 유저가 접속하고 있는 게임도 있겠지만 뒤늦게 나오면서 아직 많은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는 게임도 있는데요.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아직 한국에서는 많은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지만 플레이 스토어에서 쉽게 설치도 가능하고 한국어도 지원을 하고 있는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라는 이름의 짝퉁 배그 게임입니다.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를 어떻게 다운을 받고 설치해서 로그인을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의 Hopeless Land의 뜻

내가 설치한 게임 이름을 어떻게 불러야 하고 무슨 뜻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Hopeless Land의 Hopeless는 "절망적인"의 뜻을 가지고 있고 "Land"는 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뜻을 붙이면 "절망적인 땅"이라는 뜻이 되겠네요. 발음으로 작성을 해보자면 "호프리스 랜드"로 발음을 하면 될것 같습니다.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설치를 해봅시다.

위에서 설명을 해드렸듯이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발음 그대로 "호프리스 랜드"나 게임 제목의 뜻인 "절망적인 땅"으로 검색을 하셔도 원하시는 결과물은 얻으실 수 없습니다. 오직 영어로 "hopeless land"로 검색을 하셔야 원하시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게임이 검색 되었다면 설치를 해주세요. 용량이 꽤나 크기 때문에 Wi-fi로 다운받고 설치를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게임 설명을 읽어 보니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최대 121명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어마어마 합니다. 어느 게임은 50명이 최고인데 말이죠.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로그인을 해보자

게임을 접속하니 바로 한국어로 적용이 되서 실행이 되었습니다. 서버를 확인해 보니 1개의 서버만 있네요. 나중에 인기 많아지면 서버가 더 늘어나려나요?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의 로그인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페이스북 계정, 두번째 구글 계정, 세번째는 게스트 로그인입니다. 한국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페이스북과 구글 계정이 로그인 방식으로 지원을 하고 있어서 불편함 없이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나면 캐릭터를 생성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닉네임도 한글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투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왜 무엇 때문에 전투 지역을 선택하는게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게임 메인화면까지 오류 없이 접속을 하였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고 캐릭터를 보니 그래픽도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이제 재미난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를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