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친구 추가를 해봅시다.

아직은 다른 짝퉁 배그보다는 인기가 많지는 않지만 조금씩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호프리스 랜드)"는 무려 전투 참가 인원이 최대 121명이나 되는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를 따라서 비슷하게 플레이를 하는건 어느 짝퉁 배그나 다 같겠지만 전투에 50명만 참가하는 어느 게임과는 다르게 전투 참가 인원이 2배가 넘는 게임이라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괜찮은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를 더욱 재미나게 플레이를 하려면 친구와 같이 팀으로 참가를 하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팀으로 참가를 하기 위한 준비 단계인 친구 추가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친구 추가를 하게 되면 상대방에게 친구 추가 요청이 가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각자 친구 추가를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검색해서 친구 추가하기

이 게임은 팀으로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 무조건 친구 추가를 하지 않아도 상관은 없습니다. 친구 검색을 통해서 바로 팀에 초대를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팀으로 참가를 할 때마다 친구를 검색하는 귀찮은 행동을 하지 않으려면 친구 추가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게임 메인화면에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친구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친구 창에서는 왼쪽에 메뉴에 친구 찾기를 선택해 주시고 아래쪽에 유저 아이디나 이름을 입력하신 뒤 검색을 해주세요.

친구가 검색이 되었습니다. 검색된 친구를 터치해 주세요.

친구 프로필이 보인다면 이제 친구 추가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화면 오른쪽 아래에 팔로우를 터치해 주시면 바로 친구 목록에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나를 친구로 추가 했다면 나도 친구로 추가하자

위에서 잠깐 설명을 해드렸지만 이 게임은 상대방이 나를 친구로 추가를 했다 하더라도 나에게 친구 추가 요청이 오지 않습니다.

친구 추가 요청은 오지 않지만 게임 메인화면에 친구 버튼을 보시면 느낌표로 알림을 표시해 주고 있습니다. 누군가 나를 친구로 추가했다는 알림이죠.

친구 창 왼쪽에 관계 메뉴에서 팬을 터치해 보시면 누군가 나를 친구로 추가 했기 때문에 나의 팬으로 등록이 되어있는 친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팬으로 친구가 보여지고 있다면 굳이 친구 추가를 따로 하지 않으셔도 게임을 하는데 상관은 없지만 일방적인 친구 추가는 뭔가 나를 친구로 추가해준것에 대해 예의가 아닌것 같으니 나도 친구로 추가를 해줍니다.

친구를 터치해서 친구의 프로필이 보이게 되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팔로우를 터치해서 친구로 추가를 해주세요. 그러면 친구 창에 팬 메뉴에서 보이던 친구가 팔로우로 이동이 되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