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자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보자를 보시고 로그인을 하시고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친구 추가를 해봅시다.를 보시고 친구 추가까지 하셨다면 이제 친구와 같이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를 플레이 하는 방법만 알면 더욱 재미나게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것 같네요. 빠르게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Hopeless Land에 대한 관심이 생기셨는지 제 블로그에 Hopeless Land를 검색하고 방문해 주신 방문자가 36명이나 계시네요. 제가 작성하는 포스팅이 관심을 많이 받는다는건 참 기분좋은 일 입니다. 포스팅 순서는 팀을 생성할 기기와 팀에 초대가 될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팀을 생성할 기기는

게임 메인화면에 왼쪽 상단을 보시면 본인 캐릭터 이미지 아래에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팀을 생성하는 화면입니다. 내가 친구로 추가한 팔로우와 나를 친구로 추가한 팬이 있습니다. 팀에 초대할 친구 아래에 있는 신청 버튼을 터치해서 팀 참가 요청을 보내주세요.

친구가 팀 참가 요청에 수용하게 되면 게임 메인화면에 친구가 팀에 참가하고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팀장은 이 설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팀이 생성이 되면 자동으로 시작 버튼에 보이는 팀원 매칭이 체크가 해제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팀원 매칭은 팀에 빈자리가 있는 경우에 게임을 플레이 했을 때 모르는 플레이어를 빈자리에 채워 넣고 플레이를 하는 설정인데요. 팀을 생성하게 되면 자동으로 팀원 매칭이 체크가 해제되어 있기 때문에 팀에 빈자리가 없이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팀원 매칭을 체크하신 상태에서 시작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시작 버튼 위에 4인 매칭 버튼을 터치하게 되면 팀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2인 매칭이나 4인 매칭에서 선택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설명을 해드렸듯이 팀을 생성하면 시작 버튼에 팀원 매칭이 체크가 해제되어 있기 때문에 2명이 플레이를 하는데 4인 매칭으로 선택을 하셔도 2인 매칭으로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팀에 초대가 될 기기

친구가 나를 팀에 초대한다 하면 당연히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으면 안됩니다. 게임 메인화면에서 초대 요청이 올 때 까지 기다리고 계셔야 합니다.

팀 참가 요청이 오게 되면 게임 메인화면에 본인 캐릭터 아래에 버튼이 보여지게 됩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나를 팀에 초대한 플레이어가 보여지게 됩니다. 나를 초대한 플레이어 아래에 있는 수용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수용 버튼을 터치하고 나면 게임 메인화면에 나를 초대한 캐릭터가 보여지게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한 준비는 자동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하는걸 원하지 않는다면 준비를 해제해 주셔야 하는데요. 화면 오른쪽 가운데에 중국어로 작성되어 있는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준비 완료가 해제됩니다. 게임을 플레이할 준비가 되셨다면 다시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준비 완료를 해주세요.



아쉽다

누가 뭐래도 배그를 팀으로 플레이를 했을 경우에는 서로 소통이 되어야 더욱 재미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팀원끼리 소통을 하려면 채팅이나 보이스 채팅 기능이 추가가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게임 메인화면에서나 게임을 시작하고 나서도 화면 어느곳에서 채팅이나 보이스 채팅 버튼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게임은 괜찮게 만들었지만 이런 부분은 아쉽게 느껴지네요. 나중에 업데이트로 채팅이나 보이스 채팅이 추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Hopeless Land: 살아남아야 돼" 친구와 함께 재미나게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게임은 괜찮더라구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