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왔다! 절지구생: 자격전장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보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절지구생 게임 2종류가 같은 날 오픈 테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2개의 게임중 먼저 작성하게 포스팅은 "절지구생: 자격전장"(검색어 에서는 절지구생: 자극전장으로 불리더군요) 게임을 다운받고 로그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절지구생은 자격전장과 전군출격 두개의 게임으로 개발이 진행 되었고 이번에 오픈 테스트를 시작 하였습니다. PC용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은 자격전장으로 한국에서는 아무래도 자격전장이 인기가 조금 더 많지 않을까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2월 9일 오전 10시에 오픈 테스트를 시작 하였는데요. 빨리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자극전장이라고 부르지?

네이버나 다음에서 절지구생으로 검색을 해보면 많은 분들이 자격전장을 자극전장으로 검색을 하고 계신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자를 번역해 보면 찌를 자, 격할 격, 싸움 전, 마당 장으로 자격전장으로 불러야 하는게 아닐까 싶은데 말이죠. 극은 어디에서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이름은 상관없다 다운을 받고 싶다

게임 이름이 어쨌든 우리는 어서 빨리 게임을 다운받고 싶습니다. 저는 TapTap앱을 이용해서 "절지구생: 자격전장"을 다운받으려 하는데요.

TapTap앱에서 QR검색으로 위 QR코드를 검색 하시면 "절지구생: 자격전장"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막 오픈 테스트를 시작한 게임이기 때문에 한창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금에는 TapTap앱에 아래쪽 랭킹 메뉴를 선택하면 위쪽에서 "절지구생: 자격전장" 페이지를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절지구생: 자격전장"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절지구생: 자격전장" 로그인을 하자

"절지구생: 자격전장" 로그인 방법은 두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웨이챗, 두번째는 QQ인데요. 저는 예전에 QQ계정을 생성했기 때문에 두번째 QQ로 로그인을 하겠습니다.

다른 게임 같았으면 QQ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했었는데 "절지구생: 자격전장" 게임은 QQ앱을 설치하고 있어야 로그인이 가능하게 되어 있네요. QQ앱 설치하고 로그인을 해봅시다 포스팅을 보시고서 QQ앱을 설치하신 다음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 다음에 다시 "절지구생: 자격전장" 게임 로그인 화면에서 QQ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QQ앱을 설치하고나니 그제서야 로그인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파란색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로그인이 완료 됩니다.



"절지구생: 자격전장"은 닉네임에 한국어를 지원할까?

한국에서 개발이 된 게임이라면 닉네임을 생성 하는게 걱정이 없겠지만 "절지구생: 자격전장"은 중국에서 개발이 된 게임이다 보니 과연 닉네임이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는지 궁금해 지게 됩니다.

로그인을 하고나면 캐릭터를 생성하는 화면에 닉네임을 입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 한국어 닉네임을 입력하고 생성을 해보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절지구생: 자격전장"은 닉네임에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네요.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한국어로 멋진 닉네임을 생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절지구생: 자격전장 다른 포스팅 보기

절지구생: 자격전장 나와 게임을 같이 할 친구 추가 하는 방법

절지구생: 자격전장 혼자보다 둘이 좋다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하는 방법

절지구생: 자격전장 신인 패키지 쿠폰 등록하고 보상 받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