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경기 영상을 데이터 걱정 없이 모바일로

어느덧 평창 동계올림픽도 10일이 지나고 6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기에는 조금 늦은 감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남은 기간 라이브 경기 영상을 편하게 보실 수 있는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떤 정보일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편하게 TV로 경기를 보며 응원을 하는게 좋겠지만 부득이하게 TV를 보실 수 없는 상황이라면 모바일에서 라이브 경기 영상을 보시면서 응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걱정 없이 어떻게?

포스팅 제목에 써놓은 데이터 걱정 없이 모바일로 영상을 본다는건 쉽게 이해를 하기 힘든데요. 모든 분들이 데이터 걱정 없이 경기 영상을 보실 수 있다면 참 좋겠지만 아쉽게도 통신사 KT를 사용하는 분들만 해당이 되는 내용 입니다. 바로 올레tv모바일 앱을 통해서 경기 영상을 데이터 걱정 없이 보실 수 있는데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t.otv 링크를 클릭 하시면 올레tv모바일 앱을 설치하는 플레이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tv모바일을 설치 하시고 실행을 해보니 메인에 바로 지상파 3사의 4개 채널이 등록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래 올레tv모바일에는 지상파 3사의 4개 채널 실시간 영상은 제공을 하지 않고 있었는데 평창 동계올림픽이 지상파 3사 4개 채널에서 중계가 되기 때문에 올림픽 기간 동안에만 등록이 되어 있는게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에서 붉은색으로 표시되어 있는곳 위에 [데이터프리존]이라는 글씨가 작성이 되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4개의 채널을 보는건 데이터가 소모되지 않는다는 이야기 입니다.

상단 메뉴에서 실시간 TV를 선택하고 가운데 메뉴에서 2018 평창을 선택하니 4개의 채널 오른쪽에 (데이터무료)라고 친절하게 작성이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알기 전까지 네이버를 통해서 경기 영상을 보고 있었는데 올레tv모바일은 데이터가 무료라는걸 진작에 알았다면 데이터를 아낄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지금부터라도 데이터 아끼면서 경기 영상을 볼 수 있다는걸 다행으로 생각해야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