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작성하는 중국 TapTap 다운로드 하는 방법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있는 중국 모바일 게임 앱은 대부분이 중국 TapTap을 통해서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짝퉁 오버워치 게임이 한참 인기를 얻으면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작성 하기 시작을 했을때 TapTap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 했었어야 했는데 그때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내용에 포함을 시켜서 작성하는 바람에 아직까지 따로 TapTap을 다운받는 포스팅을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TapTap 다운로드 검색을 하는 분들은 많이 계시지만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것 같아서 이렇게 따로 TapTap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 합니다.



이제서야 따로 작성하는 TapTap 다운받는 방법

TapTap을 쉽게 설명해 보자면 한국에서 "플레이 스토어" 외에 사용하고 있는 "원스토어"와 같다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원스토어가 요즘은 통신사에서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설치를 해놓고 있지만 원스토어가 등장한 초반에는 사이트에서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를 해야 했는데요. TapTap도 원스토어 초반과 마찬가지로 사이트에서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www.taptap.com/mobile링크를 클릭 하시거나 구글에서 TapTap을 검색 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은 초반에는 사이트에서 한국어를 찾아볼 수 없었는데 이제는 사이트에서 많은 국가의 언어를 지원하다 보니 한국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변화가 되어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중국어로만 작성되어 있었는데 말이죠. 왼쪽에 있는 다운로드 하기 버튼 두가지 중에서 아래쪽에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하기" 버튼은 제가 아이폰은 기기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다운로드 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어떻게 되는지 설명을 해드릴 수 없지만,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Android App 다운로드 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apk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는것은 설명해 드릴 수 있습니다. TapTap초반에는 윈도우용 다운로드 버튼도 있었는데 이제는 지원을 하지 않는지 사라졌네요. 그 외에 아래쪽에 있는 "Android Beta 테스트 참여하기"를 터치 하면 버전이 조금 더 높은 apk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Beta 테스트 버전이기 때문에 설치해서 사용을 하다가 어떠한 문제가 발생될지 모른다는점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왠만하면 위쪽에 "Android App 다운로드 하기" 버튼을 터치해서 베타 버전이 아닌 정식 버전으로 설치를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