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자격전장 테스트 서버 등장? 체험 서비스 버전 예약하기

절지구생 자격전장에 체험 서비스 버전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보통의 경우는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기 전에 일정 기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테스트 버전이 공개되고 테스트 기간이 종료되면 정식 버전이 공개가 되지만 자격전장은 온라인 게임처럼 정식 버전을 공개하고 업데이트가 될 기능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 버전이 등장하네요.


절지구생 자격전장 체험 서비스 버전은 아직 오픈이 되지 않고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니 언제 플레이가 가능하고 어떻게 예약을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절지구생 자격전장 예약하기

이 포스팅을 PC로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스마트폰에 설치된 TapTap앱을 통해 QR코드를 검색해 주시면 되는데요.

위 이미지에 있는 QR코드를 TapTap앱에서 검색하게 되면 절지구생 자격전장 체험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www.taptap.com/app/81375 링크를 터치해 주시면 절지구생 자격전장 체험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이 되면 예약을 하실 수 있는데요. 핸드폰 번호를 입력 하라고 하지만 예전에 절지구생 자격전장 오픈 테스트 버전을 예약해 본 경험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 하더라도 입력된 번호로 문자한통 오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체험 서비스 버전이 출시가 된다면 예약이 되어 있기 때문에 TapTap앱에서 알림이 오니 그때 설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언제 출시가 될까?

절지구생 자격전장 공식 홈페이지나 TapTap앱에서 확인을 해보니 아직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고 3月上旬라고 작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上旬가 무슨 뜻인지 확인을 해보니 1일부터 10일까지를 이야기할 경우에 저 단어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러니 다시 공지가 올라오지 않는 이상 늦어도 3월 10일에는 출시가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체험 서비스 버전에서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총기, 의류 및 기타 컨텐츠를 사전에 경험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 작성된 주의 내용

TapTap에는 작성이 되어 있지 않는것 같은데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니 빨간색 글씨로 주의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

어떤 내용이길래 빨간색 글씨로 작성이 되어 있는지 궁금해서 여러개의 번역기를 통해서 어떤 내용인지 알아 보았습니다. 모든 번역기가 깔끔하고 정확하게 번역을 해주지 않았기 때문에 번역된 내용을 합쳐보고 예상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내용이 아닐 수 있으니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주의 내용을 말씀 드리자면 "체험 서비스를 설치 하려면 정식 서비스를 제거해야 합니다. 테스트가 끝난 기능은 정식 서비스 버전에 직접 업데이트가 됩니다. 정식 서비스 버전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라는 내용으로 해석을 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