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불타는 의지] 원피스의 만화속 이야기를 모바일 게임으로

며칠 전부터 TapTap앱에 원피스3D 게임이 등록되어 있는걸 확인하고 바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아직 정식 버전은 출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테스트 버전으로 설치를 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요. 테스트 버전이나 정식 버전이나 로그인 방법은 다르지 않기 때문에 설치하고 로그인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피스: 불타는 의지 정식 버전은 아직 예약중이기 때문에 따로 정식 버전으로 이동할 수 있는 QR코드와 링크 주소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피스의 만화속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원피스 초반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며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원피스: 불타는 의지 홍보 영상

원피스: 불타는 의지는 3D로 제작이 되어 있지만 만화속 원피스 등장 인물이 어색하지 않게 제작이 되어 있어서 거부감 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원피스: 불타는 의지 다운받기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2018. 03. 06을 기준으로 아직 정식 버전은 예약만 가능하고 테스트 버전을 설치해서 플레이 하실 수 있기 때문에 테스트 버전과 정식 버전의 TapTap 페이지로 이동하는 QR코드와 사이트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QR코드로 검색을 하시고 모바일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 하시는게 편합니다.

테스트 버전의 QR코드입니다. TapTap앱을 통해서 QR코드를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www.taptap.com/app/81354 링크를 클릭 하셔서 원피스: 불타는 의지 테스트 버전 TapTap 사이트 페이지로 이동 하셔도 됩니다.

정식 버전의 QR코드 입니다. TapTap앱을 통해서 QR코드를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www.taptap.com/app/81134 링크를 클릭 하셔서 원피스: 불타는 의지 정식 버전 TapTap 사이트 페이지로 이동 하셔도 되는데요. 아직 정식 버전은 출시가 되지 않아서 예약만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을 하실 분들이나 테스트 기간이 종료 되고 정식 버전을 설치하실 분들은 위에 정식 버전의 QR코드와 사이트 페이지를 이용 하시면 됩니다.





원피스: 불타는 의지 로그인하고 게임 메인화면으로

테스트 버전이나 정식 버전을 설치하시고 실행을 해주세요.

게임을 실행하고 처음 보이는 화면은 로그인 화면 입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로그인이 가능하게 때문에 우리는 빠른 등록으로 로그인을 해야만 합니다. 로그인 창에 오른쪽 아래에 있는 빠른 등록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빠른 등록으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6~20글자 사이로 입력을 해주세요. 아이디를 입력하는 공간 없이 바로 비밀번호를 등록해서 로그인을 할 수 있으니 정말 빠른 등록이네요.

테스트 버전으로 설명을 해드려서 그런지 서버는 1개밖에 없었습니다.

접속을 하니 간단한 영상이 재생이 되고 있네요. 다 보셔도 되지만 오른쪽 위에 SKIP을 터치해서 바로 게임 메인으로 이동 하셔도 됩니다.

캐릭터 닉네임을 입력하는 창이 떴습니다. 게임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고 있지만 한국어 닉네임은 생성이 가능한지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한국어 닉네임은 생성이 가능하네요. MMORPG 게임이라 그런지 화면에 보이는 캐릭터 정보 아래에 퀘스트를 터치 하면 자동으로 이동이 되서 편하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초반으로 지급을 받는 캐릭터는 루피인데 미호크 캐릭터를 사용하고 있는 플레이어도 보이네요. 여기까지 원피스: 불타는 의지 다운받는 방법과 로그인 방법을 설명해 보았는데요. 중국 게임이다 보니 현질에 대한 걱정도 없고 그냥 즐기는 정도로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