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K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면 비밀번호 변경

예전에 Free Fire라는 모바일 짝퉁 배그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 평소에 전혀 사용한적 없던 VK 가입을 했었습니다. VK 가입하는 방법과 로그인 하는 방법 알아보기 포스팅을 읽어 보시면 가입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는데요. 이제는 사용하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에 탈퇴를 하려는 분들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 VK 계정 탈퇴 하는 방법 포스팅도 작성을 했었죠. 이번에는 오랫만에 VK 로그인을 하려는데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때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VK 가입하는 포스팅을 작성할때 이메일 주소가 아닌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가입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렸기 때문에 혹시 전화번호를 잊으신 분들은 안계시겠죠?



VK 비밀번호 변경하기

VK 사이트는 vk.com를 클릭 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VK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서 로그인 계정을 입력하는 공간에 Forgot your password?를 클릭해 주세요.

다음 화면에서는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전화번호로 가입을 했기 때문에 전화번호를 입력 했습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실 때에는 한국 국가번호인 +82를 입력해 주시고 01012345678가 본인의 번호라면 맨 앞에 0을 뺀 1012345678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821012345678을 입력해 주시면 되겠죠. 입력을 하셨으면 아래에 Next를 클릭 합니다.

우리는 로봇이 아니니까 붉은색으로 표시한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줍니다.

이곳에는 본인의 이름중 성을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처음에 가입할때 Park로 대문자를 사용해서 입력을 했는지 park로 소문자만 사용해서 입력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서 어떻게 입력을 해야하나 걱정을 했었는데 여러분들은 걱정하지 마시고 대문자 소문자 걱정 없이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Park로 입력을 하나 park로 입력을 하나 상관이 없더라구요. 입력을 하셨다면 Next를 클릭 합니다.

본인의 이름이 맞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전화번호와 성을 입력했기 때문에 틀리게 나오지는 않을거에요. 본인의 이름이 맞다면 Yes, this is the profile을 클릭해 주세요.

이제 Get code를 클릭해 주시면 입력되어 있는 번호로 인증문자 메시지가 오게 됩니다. 메시지가 오지 않는다면 스팸메시지를 확인해 주세요.

메시지에 적혀있는 인증코드를 붉은색으로 표시한 공간에 입력을 해주시고 아래에 Confirm을 클릭해 주세요. 인증코드를 입력하는 시간 제한이 있으니 늦지않게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위쪽에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아래에는 변경할 비밀번호를 다시한번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한번만 입력을 한다면 혹시라도 틀리게 입력을 할 수 있으니 위 아래에 두번 입력을 하도록 되어 있네요.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 되었습니다. 비밀번호가 성공정으로 변경 되었다고 문자 메시지가 오네요.



비밀번호 변경이 잘 되었는지 VK 로그인을 해보자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할때 두번 입력을 했더라도 잘못 입력되었을 수 있으니 로그인을 해봐야겠죠.

vk.com VK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하는 공간에 위쪽에는 전화번호를 아래쪽에는 새로 변경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아래에 Log in을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잘 되었네요.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까지 테스트를 해보면서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