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비밀번호 변경하기

절지구생을 로그인 하려고 QQ계정을 만들고 나서 오랫만에 다시 QQ계정 로그인을 하려는데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번 포스팅은 QQ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때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에서 출시되는 게임을 보면 WeChat계정이나 QQ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게끔 되어있는게 많이 있어서 한번 만들어둔 계정에 비밀번호는 왠만하면 잊어버리지 않는게 좋지만 잊어버린다면 귀찮지만 비밀번호를 변경해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QQ비밀번호 변경하기

www.qq.com 링크를 눌러서 QQ사이트를 열어주세요.

QQ사이트에 접속해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곳에서는 제일 왼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화면에서는 제일 왼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비밀번호 변경으로 이동합니다.

위쪽에는 본인의 QQ계정 ID를 입력해 주시고 아래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QQ에서는 보안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위에 이미지처럼 퍼즐을 제 위치에 가져다 놓는걸로 되어 있습니다.

퍼즐을 잘 맞춰서 버튼이 녹색으로 바뀌었다면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 화면에서는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한국 국가번호 +82는 입력하지 않고 01012345678이 전화번호라면 맨 앞에 0을 뺀 1012345678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를 입력 하셨다면 아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넘어온 이 화면에서는 위에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한 전화번호로 문자 메시지가 날라오게 되는데요. 문자 메시지에 적혀있는 인증번호를 아래 표시된 공간에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문자 메시지가 오지 않는다면 스팸 메시지로 넘어가 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인증번호를 입력하는데 시간 제한이 있으니 시간 안에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 하셨다면 아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제 비밀번호 변경 마지막 단계 입니다. 위쪽과 아래쪽에 새로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8~16글자 사이로 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위쪽과 아래쪽에 새로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다 입력 하셨다면 아래에 있는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 되었습니다.




변경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해보기

www.qq.com QQ사이트에서 새로 변경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이 잘 되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QQ사이트에서 다시 한번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봅니다.

제일 왼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계정 ID와 새로 변경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녹색 버튼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해봅니다.

로그인이 잘 되었습니다. 항상 비밀번호를 변경한 뒤에는 새로 변경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해보셔야 내가 입력했던 비밀번호로 잘 바뀌었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