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hat(위챗/웨이신) 해킹 방지를 위해서 비밀번호 변경하기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로그인을 위해서 처음 가입을 하게 된 WeChat(위챗/웨이신)은 중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모바일 메신저 입니다. WeChat(위챗/웨이신)이 인기가 많은 메신저라서 그런지 해킹 피해를 입고 있는 사람들이 많고 꾸준하게 발생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해킹 방지를 위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을 작성해 보려 합니다.


WeChat(위챗/웨이신)을 평범하게 메신저로 사용하거나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로그인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다 하더라도 해킹을 당할 수 있으니 비밀번호는 자주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WeChat(위챗/웨이신)앱 실행하기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은 WeChat(위챗/웨이신)앱을 통해서 변경하는 방법으로 설명이 진행 됩니다.

앱을 실행 하셔서 화면 아래에 있는 메뉴 제일 오른쪽에 있는 "나"를 클릭해 주세요. 그 다음에 화면 가운데에 있는 "설정"을 터치해 주셔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설정 화면에서는 제일 위쪽에 있는 메뉴인 "계정 보안"을 터치해 주세요.

계정 보안 화면에서는 성문 위쪽에 있는 메뉴인 "암호"를 터치해 주세요.

계정 보안 화면에서 암호를 터치하면 바로 현재 암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는데요. 이곳에는 현재 본인의 WeChat(위챗/웨이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입력을 다 하셨다면 아래에 있는 "네"를 터치해 주세요.

암호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면 이제 새로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위쪽에 "암호"에 새로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입력 하시고 아래쪽에 "암호 확인"에도 새로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암호"와 "암호 확인"에 입력을 다 하셨다면 이제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완료"버튼을 터치해서 비밀번호 변경을 마무리 지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도 간단하니 수시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셔서 해킹 방지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